[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동영상자료실보니 멋진 영상들 많이 올라와있던데요...

이번시즌 멋진영상하나 만들고 싶은데 혼자다니다보니 영상찍어줄 사람도 없습니다.

영상을 찍어야지 업체에 보내서 편집을하던지 할텐데...

 

동영상자료실에 올라와있는 멋진동영상들은 개인이 친분으로 촬영 및 편집해주는건가요?

아님 동영상을 찍어주거나 편집해주는 업체나 프리랜서들이 있나요?

 

엮인글 :

수염찡

2013.11.27 02:23:10
*.33.204.67

개인이그냥.. 인터넷강좌보면서해도 어느정도 만족스러울만큼은 뽑으실꺼에용


업체맞기기에는 금액이...

v곰사탕v

2013.11.27 05:45:23
*.94.41.89

헐....대부분이 영상편집 할줄 아시는 분이, 동호회나 클럽에서 다른분들 찍은다음 편집하는 겁니다.

취미로 영상편집 배우시려면 인터넷 카페 찾아보시면 되구요

업체에 맞긴다면....영상재생시간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 될겁니다...

최소 몇십만원으로는 끝나지 않을꺼에요...

치킨라이딩

2013.11.27 16:29:15
*.7.29.213

보통 브렌드 홍보용이면 업체에 의뢰해서 만들겠죠 일반적인 사라들은 같이 보드 즐기는 지인들끼리 액션캠이나 카메라등 개인 장비로 촬영하고 편집까지 하겠죠....


저같은 경우도 액션캠으로 촬영해서 프리미어나 에펙으로 편집해서 올립니다.


이거또한 하나의 취미라고 생각하고 있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5
86431 부츠끈 싼거 어디 없나요.....? [5] 로드리김 2013-11-27 813
86430 스미스 홀트 써보신 분들 사이즈 질문요 [9] 김말 2013-11-27 571
86429 테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온, 카르텔 조합) [8] NoHo 2013-11-27 631
86428 긴급)하이원상주하시는분들 .... [4] ~~TV슈퍼보드~~ 2013-11-27 905
86427 백플립 할줄 아시는 분 [1] 다이나믹보더 2013-11-27 489
86426 용평 논스톱 시즌권자 버스 예약이요 [2] 대사벌 2013-11-27 662
86425 13/14 제품이 이월 상품되는 시점은 언제쯤일까요? [9] raonism 2013-11-27 833
86424 f4.0에 궁합 좋은 바인딩 뭐가 있을까요?? 또한 몇가지 질문도!! [2] 불주아보더 2013-11-27 840
86423 그라운드트릭 순서가..?? [4] 봉팔2 2013-11-27 469
» 동영상 촬영 및 편집 [3] 바람_Wish 2013-11-27 633
86421 휘팍 시즌권 가격이 얼마정도에 떴었죠?? [5] 我回在白夜 2013-11-27 731
86420 업다운시 토우턴 질문요 [9] 오동통 2013-11-27 473
86419 라이딩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한표 부탁해요~!! [8] 언능와랑 2013-11-27 583
86418 휘팍 지구인이 친절하다고 하는데.. [1] 눈이랑싸움 2013-11-27 847
86417 오크밸리 어떤가요? [5] 더네임 2013-11-27 829
86416 모스 TWFD랑 Twister둘다 경험해 보신분 계신가요~? 으헝헝 2013-11-27 949
86415 힐턴할때 허리굽거나 엉덩이 쭉 빼는 현상?? [5] 잇뽀 2013-11-27 629
86414 패딩질문이요~ [6] 컴탬몬 2013-11-27 635
86413 스텐스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3] 콩피 2013-11-27 562
86412 엣지 녹제거에 WD40 써도될까요? [8] 용용이. 2013-11-27 1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