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데크왁싱,엣지녹제거,부츠열성형 가능한 서울 업체 소개해주세요.

 

주차가능하면 좋고용~! ㅋㅋ

 

엮인글 :

보더사진사

2013.11.27 15:42:31
*.70.97.144

http://www.tokowaxing.co.kr/

블링블링[K]

2013.11.28 15:46:19
*.234.227.6

여기는 보드부츠 성형은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ㅠㅠ

카젤느

2013.11.27 15:42:33
*.92.9.246

엣싱 왁싱은 7호선 강남구청역 쪽에있는 스노보드닥터였나 거기 추천합니다.

뜨거운수박

2013.11.27 15:44:21
*.192.10.37

sbdoctor.co.kr

헌 데크를 맡겼더니 새 데크를 보내 주더라구요. 개깜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05
82339 어머니의 스피커 ㅋㅋㅋ [1] 써니거거 2013-11-27   434
82338 웰팍 가는길, [16] 오리427 2013-11-27   413
82337 정선군 날씨는 왜그럴까요 [1] 히스비 2013-11-27   503
82336 4편: (패트롤덕에 턴을 맛보게 되다) 흠흠 [13] 我回在白夜 2013-11-27 23 469
82335 현재 휘팍가는 고속도로상황~!! [1] 예진아씨의... 2013-11-27   427
82334 몸건강한게 참. . 복인것같아요 [6] 신대방불쇼 2013-11-27   444
82333 오늘휘팍주간타신분들께..... [15] 구짜♪ 2013-11-27   412
82332 휘팍에서 아이폰 찾아주신분 너무 감사합니다 [7] 운이아빠 2013-11-27 2 375
82331 비발디 현재 상황 어떤지 특파원 나와주세요. [2] 깅자ging.za 2013-11-27   394
82330 해머덱 처음타본 느낌.. [27] 우럭아왜우... 2013-11-27   2625
82329 용평 리프트 일시 정지인가요 ㅇ_ㅇ? file [1] 폐인협회장♪ 2013-11-27   421
82328 결국..데크 지름..ㅋ [3] 곰탱부리 2013-11-27   373
82327 3년만에 휘팍갑니다! [5] 정토야 2013-11-27   377
82326 헉 헝글 갑자기 빨라졌네요 [2] 김거북 2013-11-27   350
82325 이제 눈이 오는군여... file [1] A.T.L 2013-11-27   348
82324 크리스마스 전까지 애인이 생길확률?! file [17] 얄야리 2013-11-27   428
82323 우왕~~~ 내일도 갈까말까 자꾸 고민고민고민...... [6] TheGazettE 2013-11-27   404
82322 하 ,, 어쩌면 좋을까여 [5] 보드주의보 2013-11-27   394
» 데크왁싱,엣지녹제거,부츠열성형 업체추천이요! [4] 블링블링[K] 2013-11-27   761
82320 홈왁싱 [15] 향긋한정수리 2013-11-27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