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온라인으로 부츠를 구매하고자 하는데 보통 신말은 240 사이즈를 신습니다.

스노우보드 부츠는 살로몬 230을 신는데 새로 사고싶은 부츠가 버튼인데 어느정도 사이즈를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살로몬보다 버튼이 같은 사이즈라도 어떤 브랜드가 작다던가 같다던가 .... 두 브랜드 모두 신어보신 분 계시면 사이즈 차이 알고 싶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22
86528 뒷발차기가 뭔가요??? [9] 나나씨 2013-11-27 960
86527 오늘도 똑같은 질문을~!!! [2] 89HungryBoa... 2013-11-27 641
86526 버튼 바인딩 카르텔? 카르텔 리스트릭트?는 뭔가요? [3] 오락가락 2013-11-27 831
86525 후드모자쓸때요!ㅜㅜ [12] 루져K 2013-11-27 810
86524 비발디파크 밤샘 후 찜질방??? [3] 뢰이스터 2013-11-27 1172
86523 휘팍에서 주간 끝나고 2시간 정도 쉴만한데 없을까요? [4] 에디베더 2013-11-27 564
86522 살로몬 치프 바인딩 L사이즈가 큽니다 -> 어떤 바인딩이 좋을까요? [1] 워니블루 2013-11-27 789
86521 다시 질문요 산체스 넵섬 [1] 둔치도 초보 2013-11-27 475
86520 드래곤 APX vs 오클리 에어브레이크 둘 중 선택한다면? [14] 타자보드 2013-11-27 820
86519 정말 지겨우시겠지만 마지막으로 판테라 사이즈 문의드립니다. [9] 김순주 2013-11-27 521
86518 핫왁싱시 스크래핑 문의 [6] 홍홍ㅋ 2013-11-27 577
86517 바인딩수리 대치 2013-11-27 573
86516 쿠X 에서 산 용평 리프트권 팔고싶은데.. [14] 셰퍼드 2013-11-27 619
86515 스키장별 시즌권 검사 어떻게 하죠? [5] S-M-J 2013-11-27 960
86514 살로몬 버튼 부츠 사이즈 같은가요? 아둥 2013-11-27 680
» 살로몬 버튼 부츠 사이즈 같은가요? 아둥 2013-11-27 654
86512 용평리프트 할인이 어떻게 되나요?ㅋ [5] 머리긴스님 2013-11-27 619
86511 1213 32 라쉬드부츠 255에 1213 유니온 컨택 s/m 사용하면 되나요? file [3] 오락가락 2013-11-27 1162
86510 11월30일 싼곳 어딜까요 [3] 가나난보다 2013-11-27 368
86509 플랫킹이 궁금증~ [4] 기능인보더 2013-11-27 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