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 몇번 안한 제품이긴 하지만 가격을 제대로 알고 싶네요~


엮인글 :

곰탱부리

2013.11.27 20:19:58
*.54.106.170

06/07이면..상태 좋아도..연식이 너무 오래되서...얼마 안되요~

똥덩어리다

2013.11.27 20:54:45
*.19.185.68

아무래도 연식이 오래되면...

indoor

2013.11.27 21:03:41
*.102.224.17

제가 05-06 커스텀 엑스를 2011년에 10만원에 헝글에서 팔았습니다.

제꺼는 사용감 있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08
86546 고수님들 버튼바인딩사이즈 질문이요 ㅠ [2] 쵸파 2013-11-27 382
86545 담배태우시는 분들.....반다나하고 핼멧쓰고 하면 불편하지 않나요.? [6] 하악하악하악 2013-11-27 848
86544 보드복 문의좀 할께요 [7] 내꿈은 조각가 2013-11-27 629
86543 이 데크의 정체가 뭐죠? (요넥스) file [4] 유령™ 2013-11-27 684
86542 용평에서 휘팍 원정 [5] 푸들 2013-11-27 486
86541 용평리조트 주변에 싸게 잘만한곳 있을까요? 쒸팤 2013-11-27 639
86540 오늘 밤에 보드탈수있는데없나요? [1] 앵벌이 2013-11-27 966
86539 내일 사당역에서 비발디 셔틀 운행할까요??? [2] 하악하악하악 2013-11-27 975
86538 렌터카 경차 가솔린 VS 중형 LPG [21] 껌땍 2013-11-27 1110
» Burton custom X 06/07 데크가격 어떻게 될까요?? [3] Yoo코치 2013-11-27 582
86536 보드복 좀 봐주세요. file [8] 보드복추천 2013-11-27 981
86535 작년 지산 개장일 어땠나요? [6] 출사표 2013-11-27 670
86534 성우임시파크 [2] Arrowroot 2013-11-27 763
86533 휘팍 송어회 배달 되나요? [1] 스르륵@^^@ 2013-11-27 1909
86532 장비 추천바래용!!!ㅎ [1] 안녕뿅!!! 2013-11-27 849
86531 일욜 휘팍 셔틀 타면 [2] 대이지 2013-11-27 380
86530 데크길이 질문 입니다. [3] 딸기맛 2013-11-27 826
86529 오늘 심야하는 스키장 없을까요?? 홍쉐이크 2013-11-27 982
86528 뒷발차기가 뭔가요??? [9] 나나씨 2013-11-27 960
86527 오늘도 똑같은 질문을~!!! [2] 89HungryBoa... 2013-11-27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