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저번주 보드타다

충돌사고로 발목 인대 파열 후

하필 폭설이 내리다니 ;;;;;;

 

평소같음 쉰나서 일 끝내고 어떻해서래도 스키장을 갔을텐데 ...

왼쪽발에 반 깊스를 하고

양말도 못 신고 하루종일 외근 ;;;;

계단 오르락내리락 하는게 잴 힘들어요 ㅠㅠ

발까락은 시렵고 눈은 하염없니 내리고

아 우울증 걸릴듯 ;;;;

 

그나저나 발이 불편해서 느낀점은

우리나라 장애를 가진신 분들에 대한

편의시설이 많이 부족하다는걸 느끼네요

발이 불편해서 잴 힘든점이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하는게 잴 힘들더군요

그러나 모든 관공서 2층은 에너지 절약 차원에서 엘래베이터가 안 쓰는곳이 대부분 이고

계단에 손잡이가 한쪽만 있다는거

버스타기가 곤욕 이라는거..

그나마 저상버스는 쫌 수월한데 일반버스 타고 내리는게 완전 등산 하는거 보다 더 힘들다는거

지하철은 대부분 에스컬래이트 ,엘래베이터 대부분 설치가 되어있어 편했습니다

일시 장애를 가지고 보니 이런게 눈에 보이네요

서울시 에다 건의좀 해야 겠어요

 

아 12월 중순에도 눈이 펑펑 내리길 바라면서 당분간 헝글을 끊던가 해야 겠어요

 

엮인글 :

보드망탱이

2013.11.27 20:22:29
*.148.245.137

저번주 휘팍에 어떤여성분이 손에깁스를하고 !!타고계시더라구요 !! 발이라면 ... 깁스도 했고...한쪽발만 부츠신고 !!타시묜 ㅎㅎ

살포시앵기리

2013.11.27 21:32:13
*.7.56.212

언렁회복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59
82372 나눔글에대해 [20] 구짜♪ 2013-11-27   442
82371 6부: 설리조트 중급에서의 카빙턴. 흠흠 [15] 我回在白夜 2013-11-27 16 402
82370 발통달린 보드백 샀습니다~ ^^ 역시 편하내요 ㅎ file [9] 슈타이너 2013-11-27   547
82369 pop스노x 역시 친절하네요 [10] LILLIX 2013-11-27 1 374
82368 리얼데님 스키니 보드팬츠 후기 [3] 부자가될꺼야 2013-11-27   393
82367 창고서 꺼내서 짐싸는중 ㅎㅎ file [3] 정토야 2013-11-27   372
82366 왜 자게 물음표가 이리많은지. . [3] 최VERA 2013-11-27 3 381
82365 후드 입으면 춥지 않나요? [14] 신대방불쇼 2013-11-27   286
82364 폭설 온다 해서 다들 차 놓고들 오셨나봐요. [4] 我回在白夜 2013-11-27   397
82363 게시판 글쓰면...포인트 몇점올라가는가....하고 써봅니다. [2] 아자쿤 2013-11-27   136
82362 비팍 금욜엔 재즈랑 펑키 무조건 열겟죠? [6] 루키망나뇽 2013-11-27   408
82361 후드보단 자켓이 편하지 않나요?? [12] 노인보더 2013-11-27   414
82360 우왕 지금 에덴에 눈내림!!! [6] 마카롱♥ 2013-11-27   390
82359 스피커백 스키장에서 쓰면서다니면~ [15] 까리몽 2013-11-27   398
82358 무주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5] 아사셀 2013-11-27   243
82357 하이원 시즌버스회사가 개판인가요? 모지트가 개판인가요? [9] pru 2013-11-27   409
82356 문뜩 생각났는데요 [2] Vv호갱님vV 2013-11-27   426
82355 하..개장.. [2] 보드보드가도앙 2013-11-27   399
82354 4차원 캠 [4] 섹파르타쿠스 2013-11-27   340
» 내리는 눈이 이렇게 슬플수가 ㅠㅠ [2] 올시즌카빙정벅 2013-11-27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