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작년에 보드 구매하고 열번쯤 타고 마른수건으로 닦아서 보관해둔 초보인데요 오늘 눈오는거 보니 갑자기 내일 너무 타고 싶어져서 일단 한번 타고와서 몇일 뒀다가 핫왁싱을 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모든 보더님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13/14 시즌을 기원하며 고귀하신 왁싱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리옵니다.
엮인글 :

초보™

2013.11.27 22:52:27
*.149.202.141

하루 타고 온다고 뭔일이 있겠어요


타고 오셔서 왁싱해주심 되죠 ^^

서퍼스파라다이스

2013.11.27 22:58:45
*.255.55.118

그렇겠죠??ㅋㅋ혹시나 수분이 먼저 흡수된 상태라 왁싱의 효과가 떨어지거나 하진 않을까 했는데 제가 원하는 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2013.11.27 22:58:18
*.226.192.66

두번타고와서 해도 아무문제 없을거에요 ㅎㅎ

다만, 자연설이 많이 쌓여있을때는 데크가 잘 안나가서 답답할지도 모르니, 왁싱을 먼저 하고 타는게 더 재밌게 즐기고 올수있는 방법일거 같아요 ㅎㅎ

서퍼스파라다이스

2013.11.27 23:02:35
*.255.55.118

아 그런 단점이 있군요... 답답할 정도로 안나가면 그냥 관광이나 하고 사우나나 하다와서 다음날 바로 왁싱 맡겨야겠어요ㅋㅋ 좋은 충고 감사합니당~~^^

제이캅

2013.11.28 04:42:41
*.146.201.220

너무 안나간다 싶으면 양초라도 쳐발쳐발 해보심이...

더치베어

2013.11.28 06:49:21
*.62.169.108

타고 베이스 닦으시고 핫왁싱 하심 되겠네요

guycool

2013.11.29 11:53:46
*.199.149.162

베이스에 수분 흡스 그렇게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핫 왁싱하기전 보드 베이스를 실온으로 돼게 해야 왁스 흡수 잘됩니다.

주냐

2013.12.03 17:21:18
*.36.10.60

그러셔도 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16
86586 잇다가 갈껀데요 휘팍vs하이원 [9] 나쁜남자* 2013-11-28 373
86585 데크 싸이즈 문의드립니다 [6] 아투 2013-11-28 587
86584 데님바지 질문요 [3] 뽜야 2013-11-28 354
86583 여자 장비 50만원 이하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K군_884554 2013-11-28 365
86582 널리 7 에 대해서... [6] 쿵푸팬더_10... 2013-11-28 847
86581 주야겸용 렌즈!! [2] 토리황 2013-11-28 628
86580 락카 사용자분들 왁싱 해결은?? [8] 로끄 2013-11-28 614
86579 오크밸리 30일(토) 야간운영도할까요? [2] 낙엽지존ノ 2013-11-28 359
86578 살로몬바인딩 홀로그램 vs 아케이드 어떤게더가볍나요 [2] 달째 2013-11-27 596
86577 여자 보드복...패딩 질문 [8] 2013-11-27 800
86576 이번주 주말 히팍이나 용평 날씨요. [2] 개미핥기 2013-11-27 589
86575 롬 칩트릭 반딩좀 봐주세요 [4] CJSB 2013-11-27 363
86574 바인딩 그외질문.. [4] 보드보드가도앙 2013-11-27 587
» 한번 타고와서 핫왁싱해도 될까요?? [8] 서퍼스파라... 2013-11-27 973
86572 데크교환가능할까요? file [15] 간지견우 2013-11-27 837
86571 이번주 금.토 1박 2일로 보드타러 갈락오 하는데요`~ [7] 보더둥둥 2013-11-27 587
86570 카르텔 vs 롬390 [10] 김밥123 2013-11-27 658
86569 평일 백야 하는스키장 [1] 눈이랑싸움 2013-11-27 474
86568 고글구입 질문....... [5] 토리황 2013-11-27 972
86567 주말에 휘팍vs 성우... [13] 으라카캉 2013-11-27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