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추

2013.11.27 23:41:26
*.96.201.68

아케이드가 더 가볍습니다.

BlacKBlacK

2013.11.28 01:06:15
*.7.57.191

아케이드 가볍고 가격대비 괜찬은 바인딩입니다
하드한데크에 라이딩만 하실것 아니라면 좋은 선태일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45
86591 주말에 하루 이틀..만 다녀도 본전 뽑는걸까요? 그리구 락카 사는게 나... [11] 메롱왕 2013-11-28 755
86590 용평 곤돌라 질문인데요.. [1] pepepo 2013-11-28 562
86589 백야질문 [4] 눈이랑싸움 2013-11-28 567
86588 여자데크질문이요~~~ [2] 리사a 2013-11-28 651
86587 고글 정말 고민되네요 [5] Vv호갱님vV 2013-11-28 629
86586 잇다가 갈껀데요 휘팍vs하이원 [9] 나쁜남자* 2013-11-28 373
86585 데크 싸이즈 문의드립니다 [6] 아투 2013-11-28 588
86584 데님바지 질문요 [3] 뽜야 2013-11-28 354
86583 여자 장비 50만원 이하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7] K군_884554 2013-11-28 365
86582 널리 7 에 대해서... [6] 쿵푸팬더_10... 2013-11-28 847
86581 주야겸용 렌즈!! [2] 토리황 2013-11-28 629
86580 락카 사용자분들 왁싱 해결은?? [8] 로끄 2013-11-28 614
86579 오크밸리 30일(토) 야간운영도할까요? [2] 낙엽지존ノ 2013-11-28 360
» 살로몬바인딩 홀로그램 vs 아케이드 어떤게더가볍나요 [2] 달째 2013-11-27 597
86577 여자 보드복...패딩 질문 [8] 2013-11-27 800
86576 이번주 주말 히팍이나 용평 날씨요. [2] 개미핥기 2013-11-27 590
86575 롬 칩트릭 반딩좀 봐주세요 [4] CJSB 2013-11-27 365
86574 바인딩 그외질문.. [4] 보드보드가도앙 2013-11-27 587
86573 한번 타고와서 핫왁싱해도 될까요?? [8] 서퍼스파라... 2013-11-27 973
86572 데크교환가능할까요? file [15] 간지견우 2013-11-27 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