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액션캠을 쓰나요?
가성비좋은놈으로 추천좀 해주세요~
엮인글 :

파쓰

2013.11.28 10:32:14
*.223.16.109

우선 20만원대로 컨투어 롬2 , 소니as15 , 고프로 화이트 정도 있겠네요. 화질로 따지면 현제등급에선 고프로 화이트가 젤 떨어지고요(고프로2 히어로 보더 떨어짐) 10만원대도 잘 찾아보면 있지만 비추구요. 바디(하이징)가격에서 10만원정도는 여유자금 있어야 합니다. 제품별로 특징은 롬2는 디자인이 이쁘죠(제 주관적인 생각) 헬멧부착이 용이하구요 별도의 하우징이 없어도 생활방수 가능하고 단점은 베터리 내장이라 좀 그렇네요. 소니 as15는 손떨림방지 기능과 3개 기종중에선 화질이 그나마 괜츈합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연동으로 스마트폰에서 조작할수 있고 베터리 외장이라 추가 베터리팩을 사시면 (아마존 기준 베터리팩 4.5만 베터리2개 충전기포함) 넉넉하게 쓰실수 있습니다 또한 120프레임 저속촬영이 가능합니다.단점은 as15는 as30과 다르게 하우징에 넣으시면 녹화 정지 버튼만 있다는 거구요 기타 악세사리가 좀 부족합니다. 고프로 화이트에디션 장점은 베터리 외장가능 악세사리가 많다는거죠 또한 이모델도 와이파이 연결 가능합니다. 단점은 하우징 결합시 고프로 전용 마운트로 연결이 가능하고 3기종중에서는 제일 화질이 떨어집니다. 물론 주간에서는 차이가 적지만 야간에서는 제일떨어져요. 개인적으로 as15추천하구요 그래도 고프로가 땡기시면 저같으면 고프로3 화이트보단 고프로2히어로 중고를 알아보겠습니다.
profile

달료라흰둥이

2013.11.29 17:33:00
*.7.56.205

상세한 답변감솨드려요

차만멋진오빠

2013.11.28 11:03:30
*.90.66.99

어느정도 영상을 만드실지 모르겠지만, 집에 놀고 있는 스마트폰에 폰용 모노포드(2만원 이하임) 정도만 사도 괜찮은 영상 촬영하는데 문제 없습니다. 자세보기나 친구들끼리 영상 찍어주기 정도는 충분해요

 

피바람

2013.11.28 11:07:13
*.160.122.229

전 아이쏘우라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77
86606 웰리힐리파크 시즌권 양도 질문 드립니다. [2] 마시마로숫놈 2013-11-28 650
86605 소니액션캠질문입니다~! [5] o쾌군o 2013-11-28 725
86604 꽃보더님들 보드복 코디좀 해주세요 ㅠㅜ 부탁드려용~ file [22] 마또 2013-11-28 638
86603 서울에서 가까운 스키장 좀 가르쳐 주세요!~ [9] 바랑이 2013-11-28 516
86602 나이키 베이픈 어떤가요?? [5] 김밥123 2013-11-28 587
86601 내일 오크밸리 개장오픈슬로프가 어떻게되나요? [2] 카빙이뭐에요? 2013-11-28 397
86600 팬츠 색상 뭘로 깔맞춤해야되나욤...ㅠ [2] 써니거거 2013-11-28 536
86599 포럼 바인딩 서비스센터 아시는분 계신가요? [1] 심플 2013-11-28 965
86598 용평 골드벨리 타는법 좀 알려주세요 ㅜㅜ [40] 폐인협회장♪ 2013-11-28 972
86597 대명리조트쏠비치에서 가장가까운스키장이어딘가료 [4] 이런제기랄 2013-11-28 645
86596 하이원 시즌권관련 문의드립니다. [4] 초보보더더더더 2013-11-28 621
86595 장비질문입니다. [5] 문호나수 2013-11-28 249
86594 이번 주말 휘팍 인파 장난 아니겠죠? [9] 파네리스티 2013-11-28 863
86593 바인딩 너트 질문이용 렌탈샵에서 수리 가능한가요? [3] 안양슈렉~ 2013-11-28 589
» 액션캠 추천좀 부탁해요~ [4] 달료라흰둥이 2013-11-28 479
86591 주말에 하루 이틀..만 다녀도 본전 뽑는걸까요? 그리구 락카 사는게 나... [11] 메롱왕 2013-11-28 755
86590 용평 곤돌라 질문인데요.. [1] pepepo 2013-11-28 562
86589 백야질문 [4] 눈이랑싸움 2013-11-28 567
86588 여자데크질문이요~~~ [2] 리사a 2013-11-28 651
86587 고글 정말 고민되네요 [5] Vv호갱님vV 2013-11-28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