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12/13시즌 전 여름에 때깔고운 데크와 바인딩 장만하고

보드 첫 개시날 예쁜 보드야 안녕? 인사하고 슬로프 슬슬 내려오는데 어떤분이 뒷치기로 퍽!

새 바인딩에 상처나서 까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빨간 바인딩인데 회색이 나왔어요ㅠㅠㅠ

그리고 다시 또 올라가서 내려오는데.... 뒤에서 초딩 스키어가 제 가랑이 사이로 어택........

보드 완젼 까였였죠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상처만 남긴채로 집으로 돌아와서 그래 데크는 소모품이지 괜찮아 다음에 소중히 다루면서 타면되!

했는데 그게 그 시즌의 마지막이었어요 사정이 생겨서 시즌권 사놓고 시즌접음 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두번째 개시인데 시즌 오픈하러 가서 안까였으면 좋겠어요.........ㅠㅠ

엮인글 :

개복치

2013.11.28 11:13:39
*.107.208.112

전 첫데크 중국아줌마 스키어가 A로 뒤에서 퍽.... 겁나 상처나서 정말 안절부절이였느데
이번데 롱보드타면서 데크까이는거에 숙달되서 이제 상처는 그려려니하고 탑니다. ㅋㅋ

그냥 상처하나에 그만큼 탓다고 생각하시면 맘에 편해요 영광의 상처랄까 ..ㅋ

마음은트릭

2013.11.28 11:40:00
*.72.88.156

전 주말에 두분이 들이받아서 데크 수리들어갔어요..ㅠㅠ 올해 첫리프트에 첫보딩이였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957
82435 용평 핑크중반부에 [3] A.T.L 2013-11-28 1 361
82434 무의식의경계면엔어플이있었다. file [1]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418
82433 스노우컷, [77] 오리427 2013-11-28 2 390
82432 재밌는 글들 쓰기도 시간이 바쁘죠?(신발 짝짝이로 신은 사건 인증) file [17] BDBD 2013-11-28 2 1360
82431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세르게이♡ 2013-11-28   391
82430 나눔시작할께요! file [109] 구짜♪ 2013-11-28 7 341
82429 스키장 개장일 리프트 무료 인곳 아시는분? [7] 이인수_937401 2013-11-28   430
82428 오늘은 제네실수인가요? [10] 비빔 2013-11-28   330
82427 외제차 등급 기준 [3] ♨본대장♨ 2013-11-28   380
82426 갑자기 코가 근질근질... [1] 89HungryBoa... 2013-11-28   394
82425 오덕후라 오해받아도 할수없죠... file [15] 소리조각 2013-11-28   395
82424 스마트 컨슈머 VS 블랙컨슈머...답좀 주세요..ㅠㅠ [11] 내가사께 2013-11-28   347
82423 역시 씨즌되니 거지같은 탑승글 겁나 많네요. [28] 세르게이♡ 2013-11-28 5 430
82422 후륜 승용차로 휘팍 무리겠죠? [21] 치킨라이딩 2013-11-28   347
82421 비니좀 골라주세요!!!! file [13] 무알콜_927220 2013-11-28   396
82420 보드타러 갈때 펜션이랑 렌트가 한방에!!!! file [16] 맹구옹구 2013-11-28   446
» 데크는 소모품입니다(5) [2] sweetyj 2013-11-28 2 433
82418 예전 블로그 글을 퍼올리며, 그때를 기억해보면, 간절함이란것, ... [7] 我回在白夜 2013-11-28 2 403
82417 아 중고딩나라 개객기들.. [11] 디에고 2013-11-28   178
82416 외제차 ... [31] 외제차 2013-11-28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