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밑의 글에 아식스랑 케이오랑 비교글 댓글 보고...

 

참 등급이란게 의미가 없는게요.

 

c클은 준중형으로 알고있잖아요.

 

그럼 c육사시미 응삼이 얘네들은 참 낄데가 없어요.

 

배기량으로 따지자구요?

 

재규어 XJ 2.O LWB 얘는 에쿠스만한데 배기량은 2리터고...

 

 

난 누군가 여긴 어딘가;;

 

 

 

제 나름대로의 결론 : 얘는 얘보다 구려. 얘는 작은데 비싸지고 훨 더 좋아. 등등.

엮인글 :

덜 잊혀진

2013.11.28 11:37:55
*.10.6.158

육사시미.. 응삼이.. 낄데가 없..
빠르쇠도 크기로는 낄데가.. ㅋ

니냐니뇨

2013.11.28 11:58:22
*.63.42.145

추천
1
비추천
0
준중형 준대형 이런 말장난은 현대에서 만든거죠...


준중형 : 소형차지만 중형차 값에 팔고싶어.

준대형 : 중형차지만 대형차 값에 팔고싶어.

조조맹덕

2013.11.28 13:04:19
*.223.32.191

차는 가격과 품질.. 배기량과 기타 옵션..지명도..복합적으로 보는거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39
82439 바지를 못삿어요. [2] 거지 2013-11-28   363
82438 보드복 너무 비싸요 [26] 내꿈은 조각가 2013-11-28   430
82437 보드복 바지가 찢어졌을때의 대처법 file [11] 이클립스3033 2013-11-28 1 1253
82436 무의식경계면에는어플이있었다.2 file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435
82435 용평 핑크중반부에 [3] A.T.L 2013-11-28 1 361
82434 무의식의경계면엔어플이있었다. file [1]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418
82433 스노우컷, [77] 오리427 2013-11-28 2 390
82432 재밌는 글들 쓰기도 시간이 바쁘죠?(신발 짝짝이로 신은 사건 인증) file [17] BDBD 2013-11-28 2 1360
82431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세르게이♡ 2013-11-28   391
82430 나눔시작할께요! file [109] 구짜♪ 2013-11-28 7 342
82429 스키장 개장일 리프트 무료 인곳 아시는분? [7] 이인수_937401 2013-11-28   430
82428 오늘은 제네실수인가요? [10] 비빔 2013-11-28   330
» 외제차 등급 기준 [3] ♨본대장♨ 2013-11-28   380
82426 갑자기 코가 근질근질... [1] 89HungryBoa... 2013-11-28   394
82425 오덕후라 오해받아도 할수없죠... file [15] 소리조각 2013-11-28   395
82424 스마트 컨슈머 VS 블랙컨슈머...답좀 주세요..ㅠㅠ [11] 내가사께 2013-11-28   347
82423 역시 씨즌되니 거지같은 탑승글 겁나 많네요. [28] 세르게이♡ 2013-11-28 5 430
82422 후륜 승용차로 휘팍 무리겠죠? [21] 치킨라이딩 2013-11-28   347
82421 비니좀 골라주세요!!!! file [13] 무알콜_927220 2013-11-28   396
82420 보드타러 갈때 펜션이랑 렌트가 한방에!!!! file [16] 맹구옹구 2013-11-28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