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요즘서밋엑스올클리어해서심심하던차에

접어뒀던리얼레이싱3를하고있습니다.

같이하실분 있을까요?

댓글에페이스북아이디올려주시면찾아가겠습니다.

 

요즘현대차무료이벤트가있어서달려보았죠

Screenshot_2013-11-28-10-52-44.jpg

스펙 & 퍼포먼스PR가 무려 57.6!!!!

Screenshot_2013-11-28-10-52-44.jpg Screenshot_2013-11-28-10-53-31.jpg

외관도 수려하고 슬립현상도 잘 잡아주는 장점이 있네요.

 

현대차라고 해서 나쁠건 없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그리고 페라리 올클 하신분 있나요?

댓글에 사진올려볼께요.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12:29:27
*.104.172.231

수정이 안돼는 관계로 다시 올려 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423
82453 L1 보드복 스트릿으로 입고다닐 거에요.. file [16] 영원한나의별 2013-11-28   412
82452 나눔이벤트 많은성원감사드립니다!! 1시30분확인 결과!! [18] 구짜♪ 2013-11-28   453
82451 왜 바람이 난겨??? [5] 봉구스밥머거 2013-11-28   442
82450 파우더의 기준 [11] 세르게이♡ 2013-11-28 1 425
82449 비발디 곤돌라 필요하신분 :) [4] 빛나요반짝 2013-11-28 2 350
82448 카빙클리닉, 해머헤드 첫경험 file [35] clous 2013-11-28 1 374
82447 장터 구입했는데 입금후 연락두절이네요ㅋ [9] bambie 2013-11-28   346
82446 하이바 도착했어요~ [1] 김말 2013-11-28   407
82445 비발디 소식입니다~ [4] 절봉이임 2013-11-28   345
82444 ㅎㅎ렌탈데크로~~~ㅎㅎ [9] BYUNGOON 2013-11-28   347
82443 8부: 서울리조트 촌놈둘 면온가다. 흠흠 [22] 我回在白夜 2013-11-28 27 427
82442 오늘은 제네실수 인가요? file [10] 봉길 2013-11-28   416
82441 새 장비 샀는데... [3] BestHONG 2013-11-28   386
82440 초보가 느끼는 데스페라도 [3] 까가롯뜨~ 2013-11-28   385
82439 바지를 못삿어요. [2] 거지 2013-11-28   362
82438 보드복 너무 비싸요 [26] 내꿈은 조각가 2013-11-28   430
82437 보드복 바지가 찢어졌을때의 대처법 file [11] 이클립스3033 2013-11-28 1 1253
82436 무의식경계면에는어플이있었다.2 file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435
82435 용평 핑크중반부에 [3] A.T.L 2013-11-28 1 361
» 무의식의경계면엔어플이있었다. file [1] 용평헝그리알바 2013-11-28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