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년전쯤에 장비문의를 드렸었는데 그때 살이너무많이쪄서 제대로된 장비를 구하기 어려웠거든요 아직 완전히 다이어트에 성공한건 아니지만 현재

185.6에 94키로입니다. 부츠는 295는 조금남고 290은 발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라이딩만 할꺼라서 보드 바인딩 부츠 세가지를 구하려고하는데 너무 아는게 없어서 죄송스럽지만 이럿게 여쭤보게됐습니다.
엮인글 :

오보이

2013.11.29 13:54:28
*.255.203.42

162 CAPITA NAS 추천드리고 신발은 맞는게 나이키밖에 없지 안을까요.. 큰사이즈 부츠 찾기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35
86805 용평리조트 이번에 처음가보는데 어떤 슬로프가 적당할까요? [8] 똘비 2013-11-29 598
86804 부츠사이즈 문의드립니다 [4] 강마을 2013-11-29 593
86803 지산 가볼려구 합니다~ [1] 치킨흉아 2013-11-29 828
86802 본지퍼고글 좋아라하시는 분들.. 헬멧은 뭘 쓰시나요? [6] 뽀더뽀레 2013-11-29 523
86801 휘팍 콘도 가격 괜찮나요?? [6] 푸른푸른 2013-11-29 541
86800 하이원 리프트 오후만 타면 얼마나? 싸게 가는 방법? [6] 스키장아니... 2013-11-29 783
86799 필르머들의 촬영료가 얼마나 될까요??? [3] 실비아 2013-11-29 582
86798 오늘 양지하고 지산 설질 어떤가요? [1] 김티디 2013-11-29 827
86797 내일 곤지암과 베어스타운중 어디가? [6] 하드보드 2013-11-29 594
86796 헬멧질문드려요! [1] 수염찡 2013-11-29 571
» 지겨우시겠지만 장비추천 문의 [1] 청주곰팅이 2013-11-29 569
86794 어디 보드복 쇼핑몰 사이트 정리해 놓은 곳 없나요? [3] LIBRA 2013-11-29 687
86793 3년차 초보 질문잇습니다 ㄷㄷㄷㄷㄷㄷ [9] grrrkkp 2013-11-29 384
86792 3년차 초보인데 질문잇습니다 형님들 [31] grrrkkp 2013-11-29 468
86791 양지 챌린지 슬로프 난이도 문의 드려요~ [2] HIYABUSA 2013-11-29 609
86790 하드하면서 올라운드용으로도 좋은 부츠없나요? [17] 낯선 2013-11-29 628
86789 발바닥이 터질듯이 아픕니다.. [7] 띠또르 2013-11-29 562
86788 1112/1213 DS30 무게,성능차이 알려주세요. [1] 빽승a 2013-11-29 539
86787 보드복 바지가 걸을때마다 질겅 질겅 밟히는데 [7] 밝을So 2013-11-29 627
86786 여자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2] 여자사람 2013-11-29 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