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내일 이번시즌 첫출격 합니다.

 

나이도 이제 불혹을 지나갔는데

 

어찌 이리 맘이 간질 간질 한지 ㅎㅎ

 

모두들 사고없이 즐거운 시즌 보내시길 바랍니다.

 

 

엮인글 :

트릭의달인

2013.11.29 17:37:32
*.126.170.2

ㄷㄷ 안전보딩하세요..ㅎ

CarreraGT

2013.11.29 17:42:30
*.12.68.29

심장이 간질 간질.... ㅋ.ㅋ
겪어봐서 알것 같네요. 느낌 아니까~

안전 보딩 하세요.
어제 휘팍 챔피언에서 등으로 20m는 쓸려 내려왔더니 등이 마이 아프네요. ㄷㄷ

탱이_

2013.11.29 22:34:31
*.214.83.234

안보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95
82634 13화 안 올라오나요.. [2] 밤고개보더 2013-11-29   390
82633 그러고보니 제가 락커가 필요없겠다 싶었던 이유 [1] deep 2013-11-29   417
82632 내일 첫 보딩하러 하이원으로 갑니다. [4] TKLee 2013-11-29   429
82631 자야되는데 잠이 안와요.. [9] 그깟판떼기.. 2013-11-29   409
82630 퇴근하고 집에만 있으니 이상해요..ㅠㅠ [6] 루돌프사슴코 2013-11-29   395
82629 젠쟝젠쟝 돌잔치라니..... [16] clous 2013-11-29   171
82628 휘팍셔틀..옆자리 그분.. [14] 율뽕 2013-11-29   413
82627 시원하고 솔직하게 돌직구 날렸습니다 ^^ [19] 아힝흥헹 2013-11-29   362
82626 헐 !!! [13] 메잇카 2013-11-29   389
82625 12부: 그녀들과의 야릇한 보딩,흠흠 [21] 我回在白夜 2013-11-29 15 420
82624 레저안전공제회 보험 떴네요~ 필요하신분 참고하시라구요~ [10] 제발안전보딩 2013-11-29 2 403
82623 휘팍 디지오픈기념 디지들이대기카빙 [6] 구짜♪ 2013-11-29   426
82622 전시 대외비 유출 [1] 이민자 2013-11-29   432
82621 정말 강원권으로 올라가고 싶어요 . [3] 전진낙옆 2013-11-29   386
82620 살로몬 씨엪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 [2] 메롱왕 2013-11-29   411
82619 스포츠 안전재단 스키보험 같이 가입하실분? 남극곰 2013-11-29   413
82618 출퇴근시간도 아닌데 도심길이 왜이리 막히나 했더니.... [7] 비빔 2013-11-29   400
82617 아앍~~ 이럴수가 일요일날 시험이... [3] 아찌혼나 2013-11-29   417
82616 다들 보드장 가셨나봐요 [13] 비비안♥ 2013-11-29   134
» 심장이 간질 간질 하네요...ㅎㅎ [3] ManiaClub 2013-11-29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