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곤지암 개장과 함께 올시즌 첫보딩을 땡보딩으로 가기 위해 일찍 씻고 누웠는데...


초딩 소풍가기 전날 마냥 잠이 안오네요..


핸폰만 만지작 만지작...


그러고 보니 지난번 홍제동 번개때 뵌분들 전번을 저장했는데... 


일하고 애보면서 곤지암 개장만 기다리다 보니 이름과 닉넴..이 매치가 안되네요 -_-ㅋ


아웅 싫다 돌대가리 ㅠㅠ




엮인글 :

clous

2013.11.29 21:44:28
*.140.59.12

안녕하세요~ 수학쌤~ ^^;;;

그깟판떼기..

2013.11.29 22:01:05
*.192.58.251

아 은성이 은채 아버님은 기억을 못할수가 없지요 ^^

밤고개보더

2013.11.29 21:56:45
*.111.14.180

곤지암이라~~아침에 봐요~ㅋ

그깟판떼기..

2013.11.29 22:02:15
*.192.58.251

네~ 내일 곤지암에서 뵈어요~

생긴거하곤

2013.11.29 22:03:58
*.64.188.177

아ㅡㅡ 시즌권 받으로 가야하는데

실비아

2013.11.29 22:42:52
*.234.199.205

저두 낼 아침에 달리러 갑니다 곤지암 고고싱

지누★

2013.11.29 23:04:21
*.190.109.154

스승님 내일 뵙것습니다.. 캬캬캬캬

잃어버린카빙

2013.11.29 23:06:25
*.165.171.98

저도 내일 곤지암 땡보딩 들어갑니다 ㅠㅠ

두근두근해서 잠이안와요 ㅎㅎ

전투보더얌

2013.11.29 23:51:53
*.36.141.222

한명추가요 ㅋㅋㅋㅋㅋㅋ아놔 언제자지 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99
82638 블랙프라이데이?? [1] 간지견우 2013-11-29   391
82637 무주는 내일 루키힐 좌측 보드파크(임시) 오픈하는 날입니다 ^^ [3] 꼬맹이 보더 2013-11-29   422
82636 헉, 용평댕겨왔음요, [1] -DC- 2013-11-29   427
82635 달과장님 감사감사....ㅋㅋㅋㅋㅋ [25] 플라이Bee 2013-11-29 3 429
82634 13화 안 올라오나요.. [2] 밤고개보더 2013-11-29   390
82633 그러고보니 제가 락커가 필요없겠다 싶었던 이유 [1] deep 2013-11-29   417
82632 내일 첫 보딩하러 하이원으로 갑니다. [4] TKLee 2013-11-29   429
» 자야되는데 잠이 안와요.. [9] 그깟판떼기.. 2013-11-29   409
82630 퇴근하고 집에만 있으니 이상해요..ㅠㅠ [6] 루돌프사슴코 2013-11-29   398
82629 젠쟝젠쟝 돌잔치라니..... [16] clous 2013-11-29   172
82628 휘팍셔틀..옆자리 그분.. [14] 율뽕 2013-11-29   413
82627 시원하고 솔직하게 돌직구 날렸습니다 ^^ [19] 아힝흥헹 2013-11-29   363
82626 헐 !!! [13] 메잇카 2013-11-29   389
82625 12부: 그녀들과의 야릇한 보딩,흠흠 [21] 我回在白夜 2013-11-29 15 420
82624 레저안전공제회 보험 떴네요~ 필요하신분 참고하시라구요~ [10] 제발안전보딩 2013-11-29 2 405
82623 휘팍 디지오픈기념 디지들이대기카빙 [6] 구짜♪ 2013-11-29   426
82622 전시 대외비 유출 [1] 이민자 2013-11-29   432
82621 정말 강원권으로 올라가고 싶어요 . [3] 전진낙옆 2013-11-29   387
82620 살로몬 씨엪을 볼 때마다 드는 생각 [2] 메롱왕 2013-11-29   411
82619 스포츠 안전재단 스키보험 같이 가입하실분? 남극곰 2013-11-29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