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바인딩 디스크 문의

조회 수 600 추천 수 0 2013.11.30 02:04:32

정말로 디스크 나사 씨게 쪼이면 보두 타다가 디스크 깨지는 경우 이ㅆ나요??

엮인글 :

(━.━━ㆀ)rightfe

2013.11.30 02:05:43
*.214.38.143

그...그렇겠죠? ^^;;; 디스크가 쪼게지든가 인서트홀이 빠가(?)가 나거나요...

☜☞™

2013.11.30 09:22:42
*.116.14.151

툴을 이용하면 적당한 힘으로 안전하게 조일 수 있습니다.  

밴틀리

2013.11.30 10:40:03
*.121.8.50

적당한 힘으로 얼마든지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뭐든지 과한거 부작용이 일어나기 마련입니다`~~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079
86891 웰팍 의류 괜찮은 렌탈샵 어딘가요?? [2] 남돌이 2013-11-30 375
86890 초보 아내가 너무 힘들어하네요. [18] 라랄라랄라 2013-11-30 439
86889 무주 질문요!! [1] 차칸소 2013-11-30 683
86888 베어스 타운 시즌권 받으로 갈때.. [1] 안나니~ 2013-11-30 733
86887 이번에 장비를 구입했는데 왁싱질문좀할게요 [1] 이케짱 2013-11-30 363
86886 용평 교휑짬뽕 몇시에 문여는지 아시나요? [7] 폐인협회장♪ 2013-11-30 847
86885 용평 메가그린 오픈했나요?? [1] 폐인협회장♪ 2013-11-30 612
86884 데크 길이좀요^^ [5] 웨인김땅 2013-11-30 624
86883 급!!!! 비발디 오빈셔틀 예약 없이 탑승가능 한가요??? [1] 케빈마린 2013-11-30 778
86882 왁싱 관련 [1] 에레시크 2013-11-30 562
86881 보드복 코디좀 도와주세요 ㅠㅜ [2] wefdi 2013-11-30 360
86880 헬멧안에 비니쓰면 땀 안나나요? [6] 패러슈트 2013-11-30 755
86879 비발디파크 질문입니다~ [2] 까리몽 2013-11-30 593
86878 그라운드 트릭 들어가기 전 스위치연습.. [5] GGam-Yo 2013-11-30 652
» 바인딩 디스크 문의 [3] 디스ㅡㅋ 2013-11-30 600
86876 153데크 질문좀요 [9] 스카잉 2013-11-30 589
86875 스크래핑 솔 말입니다~ [3] 눈물조각 2013-11-30 605
86874 플럭스 바인딩 ...(급) [3] 눈꽃 2013-11-30 668
86873 휘팍 콘도 or 호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무르시 2013-11-30 577
86872 휘팍 심백 어떻세요? [4] 까만하늘..; 2013-11-30 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