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지난 토요일 너무 흥분해서 보드를 탔는지

 

모자가 날아간줄도 모르고 리프트 타는곳에 내려왔는데

 

윙? 뒤에 어느분이 저기요...

 

혹시 ... 혹시 ... 나에게도? 뒤를돌아보니 모자 떨어트리셨다고 주워서 바로 따라오셨더라는 ㅋㅋㅋ

 

고마워서 감사합니다를 여러번 한뒤 다시 리프트에 탑승.

 

내려와서 집에 가려고 친형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분도 가려고 준비를 하고 계시더군요.

 

휴게실에 계시길래 음료라도 하나 드려야 겠다 싶어 편의점을 들려 음료를 사고 휴게실로 가니 가버리고 안계시더군요.

 

이름모를 고마운 보더분 음료 킵해놓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자 감사 (_ _)(- -)(_ _) 꾸벅꾸벅.

엮인글 :

요이땅

2013.12.02 12:03:43
*.86.97.2

잘생겼나요? 그럼 저에요...

쏭용

2013.12.02 12:08:51
*.253.144.247

그럼 아닌듯 ㅎㅎ 뭔가 에이~ 요 ~ 힙합!! 힙합!! 이럴것 같은 느낌?

흑옵

2013.12.02 13:02:58
*.86.20.71

요이땅님 제가 알기론 힙합 전사라고 알고 있는데...맞나보네요

바둥바둥코니

2013.12.02 13:00:49
*.49.66.65

연락바랍니다.... ㅋㅋㅋ

세잎이

2013.12.02 13:08:47
*.5.26.216

아직 대한민국 살만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144
82899 보드 타면서 여친이랑 헤어지는거,, 이해가 안되죠?? 저는 4번,, ... [11] 我回在白夜 2013-12-02 3 367
82898 12월달 대관령 날씨 file [4] 시케인™ 2013-12-02   755
82897 보드타고 데크+바인딩 들고 내려가시는분.. [7] 삐약하나 2013-12-02   374
82896 비싼뎈? 씁쓸한~ ㅋㅋ [14] CarreraGT 2013-12-02 4 312
82895 역시 데크빨보단 실력빨.... [10] 소리조각 2013-12-02   409
82894 하이원 마운틴 식당앞에서 보드 분실 ㅠㅠ [9] 스킬라치 2013-12-02   449
82893 휘팍 락카 없인 안되겠네요...;;; [10] 엘지팬 2013-12-02   382
82892 오늘 지인께 들은 이야기! [1] 용평헝그리알바 2013-12-02   447
82891 솔로보딩... [8] 인천자취생 2013-12-02   348
82890 진심으로 011데크 [12] 수술보더 2013-12-02   364
82889 고수발견 그리고 아쉬움 [8] 가재팬티 2013-12-02   367
82888 무주 전자태그 편하네요 [2] 마개 2013-12-02   363
» 웰팍에서 만난 고마운분 [5] 쏭용 2013-12-02   366
82886 첫보딩에서......... 시즌권 분실.ㅠㅠ file [23] 헬미♡ 2013-12-02   416
82885 말라뮤트 첫보딩 소감... [10] binil 2013-12-02   394
82884 어제 곤지암에서 지갑 주워서 고객센터 맞겼는데 찾아 가셨으려나.. [6] z_i_n 2013-12-02 2 366
82883 지산...첫 베이스 입문 후기! [8] 똥누다쥐낫어 2013-12-02   408
82882 보드 때문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습니다..보드고 모고 다 필요없네요.. [24] 아휴 2013-12-02   401
82881 부모라는 게 참...... [20] 그랬구나! 2013-12-02 2 332
82880 국민데크. [24] 2013-12-02   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