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마운틴이나 벨리쪽에서 하이캐슬리조트 가는 순환셔틀 있나요??

 

엮인글 :

노인과 보드

2013.12.02 15:07:28
*.211.106.139

마운틴에서 가는 셔틀 있는데 하이캐슬에서 운행하는거죠.

 

운행 간격이 넓으니까  하이캐슬 홈피 가셔서 확인해 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499
27385 하이원리프트권 질문합니다. [4] 당동태 2013-12-02 520
27384 헬멧쓰고 음악들으려면? [7] 비뮤 2013-12-02 756
27383 양주 추천해주세요~~ [3] ARASHI 2013-12-02 322
27382 트위터에 미쳐 사는 여친 [14] s2 2013-12-02 321
27381 헝그리 사진첩 사진이 크게 보여요...도와주세요 [2] 멋지게 살자 2013-12-02 266
27380 하이원 프리스키(뉴스쿨)렌탈 해주는곳 있나요?? [1] 뽀글이사죠 2013-12-02 475
27379 김포 사시는분 계신가요? [9] Snowindy 2013-12-02 316
27378 고민이 있습니다 ㅜㅜ [32] Snowindy 2013-12-02 274
27377 샤워기... 검색 좀 도와주십쇼! [5] 샤워하고싶다 2013-12-02 354
27376 게임 이름 질문요.. [1] 보드장 2013-12-02 265
27375 추천좀해주세요~^^휴대폰 [4] 퍼스트펭귄 2013-12-02 258
27374 30 후반 여성 스키복 추천 부탁드립니다. [4] ik11010 2013-12-02 386
27373 보딩 6년차. 보드 타는법좀 알려주세요. [2] 영기아범 2013-12-02 282
27372 프리미어 리그 고수님들께. 질문있어요. [12] 블랙콤 2013-12-02 347
27371 인천서구영어마을 연봉?? 영어마을 2013-12-02 1499
27370 여자친구가 리프트에서... [23] 착한사기꾼 2013-12-02 351
27369 이중주차(가로주차) 된 차량 밀때.. [14] dumber 2013-12-02 1493
27368 구리셔틀탑승장 근처 주차? [4] 욜라빠른토끼 2013-12-02 355
27367 성인광고 쪽지를 운영자님께 신고하는 방법은?? [2] 가스파덕 2013-12-02 250
» 하이원 순환셔틀 (하이캐슬리조트) [1] 뽀글이사죠 2013-12-02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