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0/11 버즈런 파이튼 바인딩 vs 10/11 테크나인 MFM 몬토야 사운드 바인딩

 

 

어떤 제품이 더 나은가요..?

엮인글 :

습습하하

2013.12.03 08:33:16
*.201.198.58

파이튼 1년써봤는데 바이딩체결시간은 확실히 줄어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9
87314 곤지암은 몇시에 정기슬롭정비 하나요? [1] Shincup 2013-12-03 596
87313 고글 문의 드립니다... [4] 생생야끼우동 2013-12-03 723
87312 부츠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DP승현 2013-12-03 607
87311 부츠성형에대해 [1] 쇗보더 2013-12-03 829
87310 테스트 [3] 2013-12-03 634
87309 여러분의 보드복은 몇벌이나~? [41] 땡칠님 2013-12-03 842
87308 에덴벨리 질문이요~ [4] 수o천 2013-12-03 649
87307 32 부츠 성형 질문이요 [4] 발꼬락 2013-12-03 523
87306 막데크 엣징 왁싱 [6] 불타는흑형 2013-12-03 698
87305 라이딩시 스텐스넓이 좁은게나을까요? [12] 아티스트컷 2013-12-03 816
87304 유니온 바인딩 est 데크 연결 문제... [1] 소심후니 2013-12-03 811
87303 트릭구사할때 팀투는 별로인가요? [8] 룰루비데 2013-12-03 1047
87302 휘닉스파크 파크오픈 언제쯤? [3] 아딸맘 2013-12-03 776
87301 트릭 자세 및 하이가 넘 낮네요.... [8] 파스갑 2013-12-03 707
87300 휘닉스파크 버스시즌권 [2] 쌍문동아무개 2013-12-03 560
87299 비발디 전투보더님들! [5] 1004s 2013-12-03 602
87298 이데크 어떤지 해석 및 조언 부탁드려요 file [7] 퐝교 2013-12-03 635
» 10/11 버즈런 파이튼 바인딩 vs 10/11 테크나인 MFM 몬토야 사운드 바인딩 [1] 불꽃애드립 2013-12-03 600
87296 고글추천부탁해요~~^^ [6] 다크131 2013-12-03 629
87295 내일 학동 출격합니다.. 그전에 조합 질문이요.. [2] 소맥제조 2013-12-03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