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숏스키 신발 사이즈만큼 작은 스키도 잇고(인라인스키)

60~80센치 조금더 긴 스키도 잇더만요

근데 60센치 일반 스키 반도 안되는 스키 인데

제가 스노우보드는 3년타고 왼만 한 카빙에 트릭잔재주 조금 하면서

최상급 슬로프 까지 무주서 타는데요!!!

 

숏스키를 한번 타보고 싶은데

 

1. 숏스키 샾에서 빌려서 탈수잇나요

2.타게되면 따로 배워야하나요 아님  동영상 강의 같은데 잇음 링크좀 ㅎ

 

너무 타고는 싶은데 처음부터 배우고 조금 짜증이 날것같아서 ㅎㅎ

문의 해봅니다 ㅎㅎ 

 

고수님들 도움좀 주세여 ㅎ

엮인글 :

eli

2013.12.03 13:21:48
*.44.33.84

렌탈은 쉽지 않을듯하네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11
87352 라이딩용 데크 문의용:) [6] KuHaru 2013-12-03 606
87351 32 86FT 신었는데 부츠 구매를 하려합니다. [2] 단독질주 2013-12-03 632
87350 셔틀러님들 답변좀요. 무료셔틀? [2] 뚜벅뚜벅 2013-12-03 656
87349 디미토 패딩에 열스티커 붙여도 될까요? 보드타는뚱보 2013-12-03 790
87348 비발디 어느타임이 좋을까요? [7] skullache 2013-12-03 844
87347 레귤러인데 오른쪽 무릎만 통증이 심한건 무슨문제일까요? [5] 제발안전보딩 2013-12-03 855
87346 곤지암리조트안에 왁싱 해주는곳 있나요? [2] 크로마이트 2013-12-03 752
87345 불츠성형질문좀요.. [2] 쇗보더 2013-12-03 853
» 숏스키 문의좀 드릴꼐요!!!! ㅎㅎ [1] 에이스원 2013-12-03 767
87343 오래된 고글 [7] 괴물 2013-12-03 656
87342 더러워진 헬멧 지우는방법 있을까요?!ㅜ [11] 지산두치 2013-12-03 667
87341 오피셜 EQ5(이퀄라이저 컷) 엣징하면 라운드 되나요? [6] 지나가는보더3 2013-12-03 935
87340 데크와 바인딩 질문입니다. [2] 쪼己ı 2013-12-03 735
87339 하이원 패키지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좀 알려주세요.. [1] 부동산투기 2013-12-03 668
87338 초보가 왁싱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5] 아투 2013-12-03 574
87337 곤지암리조트 근처 맛집좀 알려주세요 [5] 매너남 2013-12-03 804
87336 보드복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5] Cookies 2013-12-03 523
87335 1314 오피셜 어떤가여??여자가타기에 [8] 빡구^0^ 2013-12-03 653
87334 12/13 플렛지 와 12/13 말라뮤트 사이즈 차지 [5] 폭풍같은정환씨 2013-12-03 654
87333 오크밸리 1월 중순 평일 어때요? [4] 해리포터룽 2013-12-03 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