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다음주 주말정도에 원정가려고합니다



2명은 장비가있고 한명만 장비가 없네요



2명은 대명시즌권자이고 한명은 노시즌권



렌탈 한장과 리프트 곤돌라 3장 있어야할듯...싶네요
엮인글 :

사부

2013.12.03 18:40:33
*.223.167.237

그 장비없는 한분을 이용해서 렌탈샵을 끼고 리프트권 할인받는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01
87405 베어스 카드되나요 [7] 서른즈음에 2013-12-03 514
87404 나름중급 보더입니다 보드세팅좀 봐주세요 [1] 부가세환급 2013-12-03 648
87403 디렉셔널 트윈 데크의 바인딩 세팅법 [2] 夢[몽냥] 2013-12-03 645
87402 말라뮤트도 여성용 남성용이 있나요? [6] 불혹부근 2013-12-03 938
87401 12/13 말라구입해왔는데 13/14랑 다른게 뭔가요? [4] 소맥제조 2013-12-03 643
87400 Flux DM바인딩 으로 그트하면? [3] 야밤에라이딩 2013-12-03 846
87399 부츠선택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7] 헝그리거포 2013-12-03 442
87398 엄청난 고민중!!!!!!!!!!! [19] 춘도사 2013-12-03 665
87397 데크길이 질문입니다ㅠㅠㅠ [4] 아톰a 2013-12-03 584
87396 일반중형승용차에 데크셋 몇개까지 실을수있을까요?? [21] bambie 2013-12-03 947
87395 볼컴 패딩 사이즈 질문.. file [5] 아카시아 2013-12-03 828
87394 키175 / 몸무게68 / 롬앤썸155 / 스텐스50.5 너무 좁은건가요? [18] youns 2013-12-03 963
87393 지산 셔틀 양재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2] 파우더보딩 2013-12-03 669
» 무조리조트 저렴하게 이용하는법좀~ [1] 땡칠님 2013-12-03 643
87391 지산 심야는 언제부터 할까요? [1] 제천대성^^ 2013-12-03 540
87390 초보의 버즈런 파이튼 착용하기. [15] 강마을 2013-12-03 485
87389 아반테에 보드 넣기???ㅠㅠ [18] 비발볻 2013-12-03 698
87388 알펜시아에서 휘팍 가는 방법? [4] 피투니 2013-12-03 979
87387 개인 장비 조합 문의드립니다 [4] reykim 2013-12-03 471
87386 플럭스 as 기간이 구매일자로부터 1년이 아니였나요? [5] 앞으로삼육공 2013-12-03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