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제 데크랑 바인딩을 합체시켰는데요 


그게 잘했는지 아닌지 어떻게 보나요?ㅠㅠ


제가 부츠 끼워보니깐 중심에 잘 채워저 보이던데 


확인 방법은 따로있는건가요?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엮인글 :

月세계

2013.12.07 14:01:31
*.213.203.150

데크와 바인딩 합체시킨 사진을 올려서 조언을 받으세요.

사진 찍으실 때는 바인딩에 부츠 채워서 찍으시구요.

측면에서 찍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블로그에 바인딩 각도, 바인딩 중심 등의

검색어를 치시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좋은 정보들이 많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48
87945 웰팍 시즌방 상주하시는 분들 웰팍<->시즌방 어떻게 다니세요? [5] 알렉스채스트 2013-12-07 959
87944 라이딩용 부츠고민입니다 [8] 로벨리아 2013-12-07 654
87943 팬츠에 후드만입고타는데... 검정후드라 엉덩이쪽물빠짐이 심한데.. [4] 봉팔2 2013-12-07 650
87942 12월7일(토) 현재 양지상황 궁급합니다. [3] 레봉최고 2013-12-07 665
87941 바인딩 질문이여 [2] dlqhdwn 2013-12-07 377
87940 장비 구매 추천부탁드려요. 몇가지로 추렸는데 ... 김형권_984836 2013-12-07 650
87939 지산 보드랙 가격은 얼마쯤 하나요? 땡보킴 2013-12-07 1002
87938 플로우 바인딩 사용자분 질문드립니다 [4] 크날두 2013-12-07 844
» 데크와 바인딩 대해 질문드립니다!!ㅠㅠ [1] 카이초사마 2013-12-07 850
87936 데크 선택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 유령보드 2013-12-07 975
87935 엑세X코드 LTD팬츠 사이즈좀 알려주세용. [2] 콩피 2013-12-07 1018
87934 급질문 ㅜㅜ 지산근처펜션잇나요 lilwayne 2013-12-07 628
87933 방한모 쓰시는분 없나여? [5] 클리기 2013-12-07 854
87932 현제 용평 주간 상황 어떤가요? [1] GiNy 2013-12-07 753
87931 스노보드 독학했습니다. 근데 자꾸 넘어져요 ㅠ무엇이문젠가요 [16] 보덕이되버림 2013-12-07 816
87930 베어스...내일출격해도 괜찮을까용? [5] 달리자고고 2013-12-07 841
87929 바르는 왁스 구매처좀 알려주세요.ㅠㅠ [4] 다시돌아온오빠 2013-12-07 558
87928 라이딩용 데크에 대해서... [7] MONTBLAC79 2013-12-07 612
87927 첫장비 구매입니다. 직접 골라봤는데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 골절왕 2013-12-07 610
87926 라이딩 떨림.. [9] 유찬아빠 2013-12-07 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