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딩 스타일은 주로 활강위주입니다.나이가 40이 넘어가면서 트릭을 시도하기엔 겁도 나고..아직도 가볍고 어줍잖은 트릭은 하지만..
키가 남자치곤 작다보니..149-151 사이즈를 구해요
라이딩스타일은 첫줄에서도 적은것처럼 프리스타일..올라운드용을 찾아요..파크는 생각없습니다(앞으로도 쭈욱 그럴듯)
중고데크를 좀 찾고 있는데...브랜드나 상품정보를 잘몰라서요.중고가 20~30만원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좀 알고 있는데크는....살로몬 오피셜, 롬 에이전트 정도입니다.(이정도면 좋은데크인가요?)
솔까말 롬에이전트 149를 상태좋은거 30이하로 좀 알아보고 있긴한데...매물이 잘 없네요
암튼 제가 쓴 두데크말고 중고로 알아볼만한 데크명좀 추천해주세요(사이즈는 149~151입니다.)
저두 4학년이고 저도 비슷한 사이즈를 타기에,, 사이즈가 149-151 이시면 떠오르는.. 데크에 대한 성격은 제 주관적인 느낌이니 단지 참조하세요.
1) 롬 앤썸 150. 전체적으로 많은 헝글분들이 라이딩에 좋다고 말씀하시고, 제 경험도 나쁘지 않았고. 단지 하드하기에 컨트롤이 버거우실수 있는 점. 인기아 많으니 중고는 없으실수 있고요. 제가 3-4년 전에 2-3 시즌 탓던 덱.
2) 살로몬 xlt 150, 앤썸보다 조금 연한 느낌, 슬라이딩턴이나 엣지 체이징에는 다소 편한 느낌, 아쉬운점은 엣징이나 유저를 안심시키는 홀딩력이 다소 아쉼, 가벼움에서 오는 통통? 그래도 반응성은 빠른편,, 뭐 현재 제가 타는 모델임다.
3) 알리바이 149, 옛날 헝글에서 무척 인기가 많았던 모델. 활주성이나 롱카빙에서는 좋았던 느낌. 요즘 헝글에서는 잊혀진 듯.
생각하시는 가격에서는 이정도가 떠오르고요.
4) 그외 100만원이 넘는 일제 고성능 덱들.. 금전만 받쳐준다면 저도 경험해보고 싶은.. 요넥스, 모스, 비시, 그레이 등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을 겁니다. 그러나 중고 매물도 흔하지 않고 중고 가격도 ㅎㄷㄷ 합니다
5) 조금 사이즈가 허락하면 버튼 커스텀X 152, 유너티사의 프라이드 152 사이즈가 있네요. 둘다 라이딩에는 뭐 우수하다고 합니다. 제가 커스텀X 는 147을 타봐서,, 프라이드 152는 워낙 평이 좋아서 거금을 주고 사서 탓는데,, 그당시 제가 라이딩이 슬럼프여서 그런지 잘 다루지 못해서 평을 말씀드리기 뭐하고요..
또 뭐가 있나요? 조금만 헝글링을 하시면 많이 찾으싨 있을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롬 엔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