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당연히 실력이 밑바탕이 되어야 한다는 조언들을 많이 들었습니다.

현재 타고 있는데 데크는 바나나인데 하체 부실인지 무겁고 감당이 안되네요 조금 더 가볍고 말랑한 녀석으로

한장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1. 13/14 그레이 쉬레드

2. 네버썸머 에보

3. acc can

등등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엮인글 :

브로콜리너머거

2013.12.08 23:34:17
*.163.169.81

acc can

그레이

팬텀 듀얼 ctrl

롬 칩트릭

호러스코프

 

이중에서 팬텀 ctrl 강츄

가볍고 가장 말랑거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2
88085 급해요 프로텍터 보호대 사이즈요 [5] 기솝우화 2013-12-08 809
88084 휘닉스 파크 한회콘도 블루동 와이파이 되나여? [2] 궁금 2013-12-08 1256
88083 나이트휑 데크 vs 버즈휑 와이드 데크 구매 고민 입니다. [4] 116kg곰보더 2013-12-08 872
» 트릭 스킬업을 위한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 될될 2013-12-08 502
88081 부츠 2개 이상 가지고 계신분들 많으신가요?? [7] 에디베더 2013-12-08 641
88080 DC MEGA 데크길이 선택 고민입니다. [1] 까용 2013-12-08 741
88079 지빙을 배우고싶은데... [5] 얌윰 2013-12-08 649
88078 자켓 좀 봐주세요~ file [13] 오케바리용 2013-12-08 769
88077 노즈쪽 탑시드가 들렸습니다. [4] 우럭아왜우... 2013-12-08 588
88076 데크,보딩 질문!!ㅠㅠ [2] 조막 2013-12-08 599
88075 데크vs데크 꼭좀부탁드리겟습니다. [6] 근성 2013-12-08 676
88074 데크vs데크 충돌 꼭좀 부탁드림 [85] 근성 2013-12-08 538
88073 허접한 질문일지 몰라도 답변좀 부탁드려요 에너젠 2013-12-08 648
88072 폭이 좁은 올마운틴 보드 ? [8] 오른쪽턴 2013-12-08 657
88071 원에리 연습! [10] 더치베어 2013-12-08 615
88070 하이원 시즌권 락커양도 복잡한가요? [1] 路叶归根 2013-12-08 631
88069 데크길이요 [3] 노세™ 2013-12-08 977
88068 베어스타운 상황어떤가요??? [1] 만식이83 2013-12-08 366
88067 [중요한질문] 턴 및 휘닉스파크 슬로프 등등에 대해서 입니다.! [1] 꽃ㅜ보더 2013-12-08 649
88066 여성 데크 질문드립니다 lovervs 2013-12-08 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