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보호대가 넘 꾸져서 ㅠㅠ

 

178cm에 몸무게가 76정도인데요 ....체격은 약간 있는편??

 

보호대 사이즈L를 사야할까요 XL를 사야할까요?

 

학동에서사면 더 싸려나요??  도움좀 주세요 ㅎㅎ 학동이 싸면 낼 가서 사버리게요...셋트로 사려는데 혹시 손목 보호대도 나오나요???

엮인글 :

cha123

2013.12.08 21:19:54
*.187.125.236

제가 175에 83인데 싸이즈 L입니다.

 

보호대는 타이트하게 입어야져..

 

 

엠리스

2013.12.08 21:23:37
*.232.94.63

L 입으시는게 좋을듯하네요

기솝우화

2013.12.08 21:31:02
*.188.5.21

123님 엠리스님 감사합니당 ㅎㅎ 보호대사본지가 하도오래되서 감사합니당~~~

 

슬로프의평민

2013.12.08 23:25:20
*.172.90.245

파워텍터는 안쌀거에여 학동가셔도 만약 학동서 싸게쳐버리면 공동구매한사람들의 항의가 ;;;

계속넘어저

2013.12.09 00:16:28
*.223.33.113

보호대 크게 입으면 옷안에서 흘러 내려요 

한싸이즈 작게 입어 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69
88086 데크 바인딩에 물기 제거 질문 [5] 잘타고싶어... 2013-12-08 637
» 급해요 프로텍터 보호대 사이즈요 [5] 기솝우화 2013-12-08 809
88084 휘닉스 파크 한회콘도 블루동 와이파이 되나여? [2] 궁금 2013-12-08 1257
88083 나이트휑 데크 vs 버즈휑 와이드 데크 구매 고민 입니다. [4] 116kg곰보더 2013-12-08 872
88082 트릭 스킬업을 위한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1] 될될 2013-12-08 502
88081 부츠 2개 이상 가지고 계신분들 많으신가요?? [7] 에디베더 2013-12-08 641
88080 DC MEGA 데크길이 선택 고민입니다. [1] 까용 2013-12-08 741
88079 지빙을 배우고싶은데... [5] 얌윰 2013-12-08 649
88078 자켓 좀 봐주세요~ file [13] 오케바리용 2013-12-08 769
88077 노즈쪽 탑시드가 들렸습니다. [4] 우럭아왜우... 2013-12-08 588
88076 데크,보딩 질문!!ㅠㅠ [2] 조막 2013-12-08 599
88075 데크vs데크 꼭좀부탁드리겟습니다. [6] 근성 2013-12-08 676
88074 데크vs데크 충돌 꼭좀 부탁드림 [85] 근성 2013-12-08 538
88073 허접한 질문일지 몰라도 답변좀 부탁드려요 에너젠 2013-12-08 648
88072 폭이 좁은 올마운틴 보드 ? [8] 오른쪽턴 2013-12-08 657
88071 원에리 연습! [10] 더치베어 2013-12-08 620
88070 하이원 시즌권 락커양도 복잡한가요? [1] 路叶归根 2013-12-08 631
88069 데크길이요 [3] 노세™ 2013-12-08 977
88068 베어스타운 상황어떤가요??? [1] 만식이83 2013-12-08 366
88067 [중요한질문] 턴 및 휘닉스파크 슬로프 등등에 대해서 입니다.! [1] 꽃ㅜ보더 2013-12-08 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