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여기저기 알아보니

파워텍터가 보호력은 괜찮다고 하지만

착용감이 약간 불편하다고 하는데

님들은 어떤 보호대가 괜찮으신가요?

엮인글 :

TheGazettE

2013.12.08 21:48:46
*.62.163.70

전 조금불편해도 좋은거쓰는것이 자신을위해서 좋을것같다 생각합니다

흥해준

2013.12.08 21:49:59
*.120.129.131

exit

더치베어

2013.12.08 21:59:53
*.48.205.70

착용감 괜찮은데...

베짱이`ㅡ`*

2013.12.09 08:48:04
*.187.173.22

저두파텍주문했숨~

 

언제오려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5
88105 버튼데크문의드려요 고수님들답변기다립니다 [5] 설모 2013-12-08 595
88104 비발디 장비 질문이요~ [2] 1004s 2013-12-08 497
88103 올해 초 버즈런 에서 판매한 SP바인딩 S/A 됄까요??? [5] sunkistpremium 2013-12-08 647
88102 홀덴 바지 질문 드려요~ [1] 홀덴팬츠 2013-12-08 599
88101 단단한 라이딩 데크 뭐가 있을까요? [9] ADD+ 2013-12-08 679
88100 노스웨이브 부츠 문의입니다 [2] DGR 2013-12-08 530
88099 안녕하세요 보드복 및 헬멧 고글 장비 질문 입니다 ㅠㅠ [20] 컨버스 2013-12-08 592
88098 비발디 쪽 샵 추천좀 [3] K9 2013-12-08 352
88097 엣지 체인지 타이밍이 이상해요 ㅠㅠ [4] 히응히응 2013-12-08 535
88096 무주 근처 맛집이나 숙소 추천좀 해주세요.. 배워보자.. 2013-12-08 571
88095 너비스턴 및 업다운 질문드려요^^ [3] 보드탐구생활 2013-12-08 886
88094 [무주]혼자 숙박가능한데가 있나요??? [5] 첫사랑만열두번 2013-12-08 834
88093 지산 5번슬로프 오픈후에도 요금 50%할인되나용? ^^ [5] 그레이브 2013-12-08 971
88092 데크 이런식으로 고정하고 타도 될까요? ^^; file [15] 지수보더 2013-12-08 513
88091 곤지암 지금 눈 뿌리나요?? [4] J-turn 2013-12-08 629
88090 휘닉스파크에 무료 와이파이 되는데 있나여? ㅠㅠ [10] 궁금 2013-12-08 1948
88089 용평 대전 9시출발 운행했나요?? [1] 휴~ 2013-12-08 617
» 보호대 추천좀요~ [4] 컴탬몬 2013-12-08 645
88087 후경이 왜 문젠가요? [24] 올챙이 보더~ 2013-12-08 595
88086 데크 바인딩에 물기 제거 질문 [5] 잘타고싶어... 2013-12-08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