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0/11 롬아티팩트 락커타면서.. 보드에 재미를 느꼈는데..

장비욕심에 팔고

12/13 매트릭스 바이브랑

12/13 스텝차일드 라체키로

바꺼서 바이브도 팔고 

스텝꺼로만 타고있는데.. 트릭도 힘들고 잘안되고 ㅠ_ㅠ

10/11 롬아티팩트 락커랑 비슷한 데크 추천좀요 ㅠ_ㅠ

이월도 없어서 못사겠고..


신상 아티팩트 락커도 성향이 비슷한가요??


몇년쨰 트릭입문만 하고있네요 ㄷㄷㄷ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76
88126 비니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아티스트컷 2013-12-09 687
88125 보드복 빅사이즈.... 어디가면 많을까요? [3] [쿠마] 2013-12-09 569
88124 무릎통증이라게 이건가요? [8] 습습하하 2013-12-09 954
88123 40만원이상데크 vs 이월20만원데크 [10] 시봉 2013-12-09 803
88122 베이스에 기스 에폭시 작업하면되나요? [3] 히스비 2013-12-09 850
88121 용평 횡계셔틀 시간표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2] 나비날아라 2013-12-09 684
88120 데크 문의 드립니다 장경환_921143 2013-12-09 576
88119 시즌 지난 데크를 구하고 싶은데 어떤방법으로 찾는게 빠를까요 [1] ひかり 2013-12-09 540
88118 웰리힐리 토코매장 몇시까지하나요? [1] 유뱅1985 2013-12-09 624
88117 곤지암 평일에도 04시 까지 영업하나요? [2] 폰베이 2013-12-09 629
88116 k2 패스트플랜트와 궁합맞는 데크바인딩이 뭐가있을까요?? [2] 인생이스크류바 2013-12-09 633
» 고수님들 데크질문... 앤드 2013-12-09 586
88114 DC데크 제작을 어디서 하나용? [1] DP승현 2013-12-09 808
88113 살로몬 AS센터에서 글라인딩해줘요? file [3] 유뱅1985 2013-12-09 836
88112 휘팍 근처에 저렴하게 혼자 잘 만한데 없을까요?? [3] 에디베더 2013-12-09 807
88111 바인딩(여성 라이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3] 뉴스 2013-12-09 594
88110 베어스 타운!!! [4] ROME... 2013-12-08 507
88109 2켤레째 부츠 고민 [4] 말초보더 2013-12-08 630
88108 바인딩 부츠 조합 질문 드립니다~~~~ 링콘 2013-12-08 629
88107 데크 사이즈 shortys411 2013-12-08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