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비오 슬림핏에 들어갈만한 슬림핏 보호대 추천좀 부탁 드립니다 ㅠㅠ
기존에 구부보호대 입었던걸 그대로 입었더니 무릎쪽이 무슨 기저귀 찬 모양으로 보이더군요 ㅡㅡ ㅠ

그리고 내일 휘팍 가면 빙판일려나요... 오후 에 들어갈 생각이였는데...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2
88145 스노우 보드 추천 부탁 드립니다. 휼군 2013-12-09 691
88144 여자 보드복 슬림핏 어디가 이쁜가요? [6] pink_lady 2013-12-09 963
» 보호대 질문 및 기타질문 89HungryBoa... 2013-12-09 860
88142 현재 오크밸리 상황좀 알려주세요~~ 굴러다니는... 2013-12-09 609
88141 홀덴 m65자켓에 헬멧착용하시는분 계신지요? [2] 구르는꿀떡곰 2013-12-09 596
88140 155? 158? [5] 티오피이 2013-12-09 759
88139 바라클라바 미 착용시. [1] ★엄마손★ 2013-12-09 733
88138 여자 보드복 오비오 [3] 혜데네 2013-12-09 643
88137 686 M-65 자켓 어떤가요? [2] 아차차 2013-12-09 821
88136 대두 헬멧추천 좀 해주세요. [2] 타자보드 2013-12-09 577
88135 뚜벅이가 비발디 즐기는 법좀 알려주세요~ 식당,맛집등이요. [3] 생활개그맨 2013-12-09 594
88134 데크vs데크 세부사항입니다 부탁드림 file [26] 근성 2013-12-09 501
88133 롬 버터나이프 어떤 데크인지 타보신분?? [3] 원아이드잭 2013-12-09 791
88132 용평 그트하기 좋은 슬로프 질문입니다. [4] BITAMINWATER 2013-12-09 823
88131 바인딩을 뭘로 해야할지... [4] 으샤맨 2013-12-09 557
88130 데크선택 조언 부탁드려요 [3] ㅇㅇ 2013-12-09 649
88129 오클리 크로우바 화이어이리듐 렌즈 구매처 [1] THIS 2013-12-09 538
88128 KTX타고 에덴벨리 가는 법 좀 알려주세요 [2] 툴툴이 삼촌 2013-12-09 942
88127 장갑추천좀요 [1] 해롱이vv 2013-12-09 842
88126 비니추천좀 해주세요.ㅠㅠ 아티스트컷 2013-12-09 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