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남편이 매번 렌탈해서 타서 장비 하나 사주려고해요. (비싸지 않은것으로)

저만 보드 좋아해서 같이 가주는데 올해 제가 열심히 달 예정이라~

남편에게 선물하려고해요 (그래야 군말 안하고 갈꺼 같아서...)

잘타거나 배운적은 없고 친구들이랑 타서 이번에는 강습이라고 시킬 요량이에요.( 남편이 잘 탓으면 좋겠다는것도 제 로망..일 뿐이지만)

남편의 의지와 열정 상 비싸거나 고사양일 필요는 없을거 같아 골라봤는데 한번 봐주세요.

버즈런 두가지 입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xfrom=search^prd&prdNo=873130049&trTypeCd=20&trCtgrNo=585021&lCtgrNo=254167&mCtgrNo=254169#tabProductReview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Container.aspx?ItemNo=A826877137


11번가와 옥션에 올라온 버즈런세트에요.

어떤거 살지.. 혹시 사면 안되는 이상한 물건인지~ 알려주세요.

가격은 참 좋은거 같은데...

엮인글 :

ㅋㅋㅋ

2013.12.09 12:36:23
*.187.41.84

사면 안되는 물건은 없습니다. 그냥 펀 라이딩엔  새제품 추천 합니다.

 

구매하시는 김에 보드복도 구매하시면 왁싱제품도...

나까당

2013.12.09 14:43:37
*.176.44.54

데크는 정켐으로 부츠는 추가금이 있더라도 크로스 부츠로 골라주세요...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0
88170 뵐클 보드 어디서 찾아야 하나요? [2] 엔듀로 2013-12-09 688
88169 안녕하십니까!! 제데크가 멀티캠버인데...이번에 정캠으로 바꾸려합니다. [4] 앗츠 2013-12-09 572
88168 알펜시아 주말에 다녀오신분~ [1] 도가니카빙턴 2013-12-09 641
88167 엔데버 bod 테크 [4] 탱글이 2013-12-09 598
88166 데크 질문이요. 이름이 생각 안나서 ㅠ 바닐라시럽 2013-12-09 665
» 버즈런 장비좀 봐주세요 [2] 이랑 2013-12-09 668
88164 이 데크 이름 좀 알려 주세 요 file [5] yOeL 2013-12-09 589
88163 화이트색? 부츠 사용하시는분들.. [5] 스눕히 2013-12-09 930
88162 당일치기 노하우 좀 알려주세요 [7] 서버백업 2013-12-09 626
88161 손가락 변신 벙어리장갑 쓰시는분께~ file [18] clous 2013-12-09 820
88160 상급 라이딩 [15] 영기아범 2013-12-09 633
88159 포럼부츠 사이즈!!! 화이트초콜릿 2013-12-09 629
88158 바인딩 부츠 조합 질문입니다..ㅠ 제발 도와주세영ㅠㅠ 링콘 2013-12-09 623
88157 DC CEPTOR 사용하시는 분~~ [10] 희룡 2013-12-09 940
88156 신상 데크랑 바인딩을 샀는데요 내꿈은 조각가 2013-12-09 663
88155 용평 라면 물받을 만한곳 아시나요.? [9] !균열! 2013-12-09 628
88154 하이원 파크 오픈했나요? [1] 웰리힐리 2013-12-09 828
88153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걸윙 타시는분들? [1] 서울형 2013-12-09 838
88152 바인딩 부츠 문의드립니다. 제발... [2] 천우운풍 2013-12-09 595
88151 플럭스 rk30 질문입니다. [4] 디제이홍군 2013-12-09 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