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6시 땡 칼퇴근 ... 부러우면 지는거예요 .. ㅋ

 

다들 칼퇴근 하세요 ..... 근데 우리 부서 직원들 넘 많이 잔업 하네 ... ㅋㅋ

엮인글 :

무한낙엽3년차

2013.12.09 18:08:42
*.62.163.25

안부러워요
저도 칼퇴니까요

예고없는감정

2013.12.09 20:07:16
*.62.173.165

전 5시 30분 칼퇴근..ㅎㅎㅎ

그치만 곧 영원히 퇴근못할지도 몰라요..
구조조정당하면 출근자체를 못할테니..크흑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841
83738 수욜 날씨 제발... [3] 네오 2013-12-09   405
83737 아.. 위메프.... ㅠ_ㅠ 결제 누르는 순간 페이지 찾을수 없다고 [16] 꼬마모루 2013-12-09   327
83736 용평 고화질 웹캠! [6] 서성2다 2013-12-09   411
83735 오늘은 초밥이.... [10] 세잎이 2013-12-09   171
83734 지산 .. 이비에 타시는 용자들 !!! [2] 낙엽연구중 2013-12-09   387
83733 딱 한달만 스키장에서 상주한다면 [22] 푸우_997070 2013-12-09   405
83732 첫 시즌이 생각나내요 ㅋㅋ [4] 파랭이최고다 2013-12-09   341
83731 현재 횡성휴게소 입니다. [6] softplus 2013-12-09   415
83730 금단현상+4일차 19금포함 [23] 용평헝그리알바 2013-12-09   363
83729 야근자 출석체크 합니다. [5] 89HungryBoa... 2013-12-09   433
83728 어제 야간 웰팍서 핸폰 찾아주신분 [6] 욱Ol 2013-12-09   425
83727 대박.....눈이오다니... [8] 세잎이 2013-12-09 1 347
83726 토요일 웰팍 충돌 사고 [1] 트라우마극복 2013-12-09   355
83725 지산 중국인 도둑커플... [14] 츄츄츄츄츄 2013-12-09 1 370
83724 장터게시판 이용할려면.. [1] 민초딩 2013-12-09   200
83723 처음가본 100만대군의 비발디파크 [15] GARTIE 2013-12-09   215
83722 정말 미친듯이 라는말이 맞는것 같네요.눈이 미친듯이 오네요~ file [11] 날아라 곰 2013-12-09   241
83721 여기저기 들러오는 복귀소식.... [8] [Rivers] 2013-12-09 1 244
» 오늘도 칼퇴근 ..~~~ [2] 낙엽연구중 2013-12-09   414
83719 방금 휘팍입구에서 검은색 반지갑 주웠어요 [10] 뻐너 2013-12-09 14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