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tp://www.burton.com/default/imperial-snowboard-boot/W14-10622100.html?start=5&cgid=mens-boots


전부 이온 부츠만 있네요...


임페리얼을 사고 싶은데 취급하는 샵을 잘 모르겠습니다.


아시는 분 좀 알려주세요~


P.S. 버튼 홈페이지 가격보고 국내샵 가격보니까 한숨만 나오네요 ㅠㅠ


엮인글 :

스킨이

2014.01.16 11:56:48
*.133.27.204

저도 궁금해죽곘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6
88346 휘팍 락카 양도 문의~ [2] 닌텐도 2013-12-10 572
88345 어떤라쉬드를 고를까욤.. file [13] 써니거거 2013-12-10 572
88344 후드워머 어디껀가요? file [10] 신속통관™ 2013-12-10 653
88343 안녕하세요..... 2년차 카빙연습중 힐턴때문에 답답해요.. 답변좀.. [8] 마대 2013-12-10 565
88342 보드 잘 타시는 분들 동영상 보는곳 어디 없을까요? [6] 116kg곰보더 2013-12-10 648
88341 카빙시 힐에서 토우 엣지체인지 타이밍에 슬립이 일어나요 ㅠㅠ [6] 꽁이사랑꿍이 2013-12-10 722
88340 이게 턴이 맞는지... 아닌지...뭘까요~? [4] 자이언트뉴비 2013-12-10 664
88339 하이원 단체 강습 받아보신 분 있나요? deep 2013-12-10 722
88338 질문드리겠습니다^^ tnsnvl007 2013-12-10 587
» 버튼 Imperial 부츠 취급점 혹시 아시는 분 계세요? [1] 심야너굴 2013-12-10 820
88336 1213에보 얼마에 팔아야 할까요? [17] 마이크모 2013-12-10 871
88335 간절히 스탠드 넓이 질문드립니다. [9] 감쟈군♡ 2013-12-10 689
88334 휘팍 이수노선 [4] ddana 2013-12-10 621
88333 오지장갑 vs 벙어리장갑 [14] 눈물조각 2013-12-10 635
88332 데크 길이 질문 [6] 로마노 2013-12-10 877
88331 유니온포스 바인딩 그트하기에... [12] 웨인김땅 2013-12-10 648
88330 가격 얼마가 적당할까요?? [1] 신뉴보더 2013-12-10 702
88329 4~5만원대 헬멧 재고 있는데 아시는분? [7] 단팥의앙금술사 2013-12-10 848
88328 보드복 질문요~~ [2] 뽜야 2013-12-10 434
88327 왕초보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file [4] 질풍낙옆질 2013-12-10 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