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 산체스

2. 살로몬더

3. 바이브

4. k2 www

중에서 그트 연습용으로 추천하신다면 어떤걸 추천하시겠어요?


다 비슷한 데크들이긴 합니다만ㅎㅎ

엮인글 :

하이하이~

2013.12.10 12:00:54
*.106.213.241

전 바이브에 한표~

소리조각

2013.12.10 12:02:43
*.90.74.125

3,4번 좋겠네요. 4번에 한표 드립니다.

스눕히

2013.12.10 12:04:39
*.70.49.108

바이브요~

트릭의달인

2013.12.10 12:14:49
*.126.170.2

역시 대세는 바이븐가요~~

^^

2013.12.10 16:21:54
*.47.92.10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144
88385 전주분들께 묻습니다.^^(데크 왁싱 및 살로몬 부츠 AS 관련) [5] 망둥 2013-12-10 961
88384 진정으로 웰팍엔 뜨거운물(정수) 있는곳 없나요? [6] 랑이호 2013-12-10 824
88383 무주 눈상태 어떤가요???? [1] 영구있다 2013-12-10 524
88382 시즌방에 계신분들....? [2] 맨오브스틸 2013-12-10 679
88381 살로몬 오피셜 캐피타 울트라피어 비교좀 [11] 센스보이 2013-12-10 762
88380 토엣지에서 360 [1] 사륜안 2013-12-10 822
88379 디럭스 부츠 조합 추천부탁드려요!! [2] 부산놈 2013-12-10 622
88378 686 보드복 하의 질문이요.. [4] 올해가마지막 2013-12-10 670
88377 1213 말라뮤트요.. [2] 날아라XLT 2013-12-10 624
88376 이런부츠 있을까요? [1] 원산지 2013-12-10 850
88375 슬림핏 바지 사이즈 질문요. [1] 패러슈트 2013-12-10 587
88374 강촌 계신분~~ 보드타는훈남 2013-12-10 466
88373 데크코어가 나간경우 [6] ~~TV슈퍼보드~~ 2013-12-10 979
88372 하이원 셔틀버스 탑승지(장암) 주변 공영주차장 [1] 달빛로망펀치 2013-12-10 794
» 그라운드 트릭 초급용 데크 문의좀요 [5] 트릭의달인 2013-12-10 577
88370 입문자 장비 다맞췄는데 좀봐주세요^^ [5] 내리보더팍 2013-12-10 606
88369 라이딩 데크 투표요? [20] 무우사 2013-12-10 729
88368 롬타가 발싸이즈 어떤걸 신어야할까요? [3] 슈나이져 2013-12-10 758
88367 락카 이용하시는분들..왁싱음..? [4] 유찬아빠 2013-12-10 599
88366 지산 슬로프 궁금해요...(웨이브?) [1] 얼굴랜딩™ 2013-12-10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