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포장도 안뜯은 데크가 있는데 첫 라이딩전에  핫왁싱 한번 하는게 좋다고들 해서 맡기려는데

 

혹시 대구에 당일 핫왁싱 가능한 샆있나요??? 혹시 시간과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아누키

2013.12.10 15:57:31
*.67.189.2

저도 새 데크를 왁싱해야되서 알아봤는데 원트x은 일주일 이상 소요된다고 해서 판타x에 맡겼더니


스크래핑도 제대로 안해서 베이스가 엉망입니다... 시간 소요되더라도 원트x나 몬스x에 맡기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0
88425 강촌 심야 개장일? [3] 임장사 2013-12-10 844
88424 여자사람 첫 장비 구매입니다 스펙좀 봐주세요 [6] 양주엑돌이 2013-12-10 685
88423 사당 - 낙성대 근처에서 셔틀 잘되어 있는 스키장이 어디 있을까요? [6] Dunn 2013-12-10 814
88422 RIDE 라이드 바인딩 나사 하나가 이빨이 전부 나가서 헛도는데,,,구할데... [3] depeche너른... 2013-12-10 838
88421 비발디에서 왁싱하려고하는데요 ! [3] 설삥 2013-12-10 614
88420 하이원 숙박 질문이요~~ [6] layer13 2013-12-10 664
88419 부츠의 끈 묶는 강도... [9] 띠또르 2013-12-10 654
88418 1314플럭스ds 바인딩mmm일본판 얼마에 판매해야 하나요?? file [5] 왕뿌뿌 2013-12-10 1009
88417 데크 고를려고 하는데 지나가시다가 투표 부탁드립니다. file [6] 포항혀기 2013-12-10 722
88416 하이백과 부츠의 유격 ㅡ 회원분들은 어떠신가요 [1] 와일드정 2013-12-10 675
88415 비팍 시즌권자 분들~ 광장보관소 어떻게 생겼나요?? [8] 짱짱맨 2013-12-10 631
88414 하이원 시즌권(버스포함) 1차 구매하신 분들중... [4] 탱이_ 2013-12-10 380
88413 장갑 골라주세요~ 링크 있어요!!(+헬멧) [8] 싸군님 2013-12-10 668
88412 에블 팬츠 많은 샵 알려주세요 [4] 시조새 2013-12-10 492
» 대구에도 왁싱 맡길만한곳 있나용? [1] 흑빛진주 2013-12-10 620
88410 휘팍에서 하이원까지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는 방법으로 뭐가 좋을까요? [1] 춘자야달려 2013-12-10 687
88409 슬림핏 자켓 출시하는 브랜드 어디어디있나요. [6] 루엣D.s 2013-12-10 860
88408 강습게시판 확인은 언제 하시나요?ㅠㅠ [2] 강습게시판 2013-12-10 602
88407 바인딩 2가지중 추천 부탁드립니다. [6] 범v 2013-12-10 640
88406 스키어랑 보더랑 사고가 났는데.. 부담비율이 얼마나 될까요? file [20] 최첨단삽자루 2013-12-10 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