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소프트턴이 뭐에요?ㅠㅠ



진짜 이제 년차도 좀 되고

초보는 벗어난거같은데.

그분 이제 좀 제대로 가르쳐주길....




진짜 가끔 슬로프에서 정형정석의 그분 자세를 보면.

안타까워요.
엮인글 :

쿠쿠~!

2013.12.11 22:02:43
*.106.201.36

아놔 ㅋㅋ 요즘은 어느 스키장에 있나여?

OolOBBA

2013.12.11 22:05:49
*.223.13.45

베어스 그대로네요.ㅋㅋ
거기다가 일본원정도 가시네요. 요즘같은때에ㅡㅡ

방금 윙턴 보고 뿜었습니다.ㅋ

마음만은고수

2013.12.11 22:26:53
*.226.198.222

템포쉬부우우웅

8번

2013.12.11 22:49:29
*.226.192.19

카페가보니 꽈배기턴 개발하셧는데
함 보세요 ㅋㅋㅋㅋ 펜스에 충돌 할랑말랑

리베라

2013.12.11 22:56:59
*.253.24.3

680가지의 턴을 한번 보고 싶긴 해요.....

보드를 잘못배우면 혀가 꼬이고 손가락이 마비되고....이게 뭔 소린지 ㅎㅎㅎㅎㅎㅎㅎ

clous

2013.12.11 23:13:57
*.140.59.12

전문용어로 주화입마. 를 말하는거죠. ㅡ.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871
84010 눈이 나빠 우울하네요. [7] 네오 2013-12-11   440
84009 남자의비상금... [6] 레 오 2013-12-11   370
84008 내일은 왠지 패딩이 오바는 아닐런지요?! [14] 수술보더 2013-12-11 1 344
84007 근데 왜 풍X샵이 지방에서 온 샵이라 알고있지 다들;; [7] 아지캉 2013-12-11 1 396
» 아직도 슨세임님은 영업잘하고 계시네요ㄷㄷㄷ [6] OolOBBA 2013-12-11 1 392
84005 오늘은 하루종일 헝글에 상주했습니다. 훗.... [6] TKLee 2013-12-11 1 231
84004 고글이랑 양말구입했습니다 file [7] 니들엉아 2013-12-11 1 351
84003 이런 샵도 있네요. file [24] clous 2013-12-11 9 392
84002 이제 시즌권까지 완비했네요^^v [1] bambie 2013-12-11 3 399
84001 이번주는 평창으로 가고싶은데.. [9] Mr.P 2013-12-11 1 432
84000 풍*샵 관련 폭풍이 몰아쳤나보군요... [5] Whateva 2013-12-11 1 332
83999 정들었던 베이스. 안뇽 [1] 89HungryBoa... 2013-12-11 1 411
83998 안양역 휘팍셔틀생기기 간절히 바래봅니다..ㅋㅋㅋ [5] 냐옹냐옴 2013-12-11   339
83997 개인적인 풍x샵 대한 고찰...... [9] 막대기 2013-12-11 3 419
83996 여러분!!!풍x샵 항상 주시하고 계세요!!!! [5] 아름다운보딩 2013-12-11   390
83995 아... 이런 배신감...!!!! 어쩜 내게 이럴수있늬! [18] 막대기 2013-12-11   139
83994 학동 가는중입니다... [1] 골베엥이 2013-12-11   364
83993 대명 도착했습니다 천국이네요 ^^ [14]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1   391
83992 체인스프레이 좋네요 [7] 반달곰^오^ 2013-12-11   395
83991 오크벨리 진짜 짜증나네요.. 슬로프오픈 절대안함ㅋ [5] 나나씨 2013-12-11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