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아침 날씨는 안 올거 같더니...

 

지금 막내리기 시작 하네요...

 

얼마나 올런지...

 

눈은 보드장에만 왔으면... ^^;;

 

 

엮인글 :

노뤂

2013.12.12 10:02:37
*.193.168.63

의정부계시나봐요 ㅎ 세무서 앞에도 눈발이 날리기 시작했네요~

호요보더

2013.12.12 10:04:20
*.63.108.2

곰마을로 거거씽해야죠

sunny.J☆

2013.12.12 10:23:03
*.65.166.223

양주는 아직 흐리멍텅!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588
84054 헝글분들의 보드 타는 기준... 과연 그 선택은? [30] 116kg곰보더 2013-12-12   348
84053 어제 갔어야 했는데...ㅠ 으샤맨 2013-12-12   431
84052 7살난 제 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file [19] HH룰루 2013-12-12   378
84051 참 간단하네요.. [1] 수술보더 2013-12-12   424
84050 12/11 수요일 베어스 리프트 흡연행위 콱마 [10] 시래기오빠 2013-12-12   382
84049 보드장소식에 오픈슬로프와 할인정보올려주시는 hammer님 [1] BRYoon 2013-12-12   345
84048 보더의 개념 문제? 당신은 개념보더? [5] 초짜미친보더 2013-12-12   369
84047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2장 생겼어요 ^^ [17] 모태쏠로 2013-12-12   227
84046 어제 곤지암. 담 배 [7] rider몽키 2013-12-12 6 443
84045 눈이와요~ [1] 웃어랏미 2013-12-12   388
84044 밑에 연속 회식 글을 보고 저도.. [12] sunny.J☆ 2013-12-12   375
84043 아 원피스 보드복 ㅠ ㅠ [20] 이제막턴시... 2013-12-12   406
84042 장염인가..ㅜ [2] 써니거거 2013-12-12   412
84041 시즌 잘 보내고 계시죠 여러분~? [4] YapsBoy 2013-12-12   215
» 의정부 눈발 날리기 시작... [3] 반고 2013-12-12   426
84039 와이프가 뿔났다! [57] 우리견우 2013-12-12   433
84038 곤지암 야간타다 살짝 기분상했음... [15] FLYㅡJOO 2013-12-12   398
84037 다이어트...언제까지.. [29] 슝슝날아라 2013-12-12   420
84036 연속 회식.. [12] 더치베어 2013-12-12   396
84035 풍*샵 후기 -.- [40] 박하맛다시다 2013-12-12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