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어제 칼퇴근하고 곤지암 갔어야 했는데...

 

천안,청주에 눈이 많이와서 위험할까바 안갔는데...

 

자꾸 생각나고...일도 안되고...오늘은 늦게 끝나는데 ㅠㅠ

 

아오~~~ 미춰~버리겠네 ㅠ 오늘도 스쿼트만 해야하나요 ㅠ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975
84072 파노라마 패기 쩌는 여자목격 [27] clous 2013-12-12   407
84071 장비에서 데크는 02-03 이전에 나온 데크들이 더 좋은듯요.. 저... [16] 아회재백야 2013-12-12   361
84070 후배 데크 타다 까였어여 ㅠ.ㅜ [3] 실비아 2013-12-12   401
84069 남양주 진접 폭설중..ㅠ 89HungryBoa... 2013-12-12   230
84068 심야맨인데 이젠 심야졸업해야할듯요 [2]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2   338
84067 눈~~~이~~~ 와용!!! [11] 고..냥★KO★ 2013-12-12   379
84066 안산눈펑펑! [4] 막데크휘날리며 2013-12-12   239
84065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오픈한줄 알고 깜놀.. file [4] 폐인협회장♪ 2013-12-12   398
84064 여의도 한강 눈오네요~-♥ [1] 동화의주인공 2013-12-12   370
84063 10년전 딱지가 날라왔네요. [9] 루나소야 2013-12-12   415
84062 운전하다가.. [3] 덴드 2013-12-12   380
84061 풍x샵 인기몰이 중인데, 제 마음은 심란하네요.ㅋㅋ [21] 애호박이 2013-12-12   309
84060 어제 지산에서... [10] 디에고 2013-12-12   348
84059 와우~~ 지금 인천 눈와용 ^^ (냉무) [8] 카빙이뭐에요? 2013-12-12   398
84058 크리스마스날 스키장가려고 했는데.. [9] 하히호보더 2013-12-12   471
84057 12월11일 용평오전. [2] 작살미소 2013-12-12   434
84056 내일 휴간데,, [3] -DC- 2013-12-12   410
84055 저도 광흡연자지만... [1] 써니거거 2013-12-12   415
84054 헝글분들의 보드 타는 기준... 과연 그 선택은? [30] 116kg곰보더 2013-12-12   348
» 어제 갔어야 했는데...ㅠ 으샤맨 2013-12-12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