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9월부터 12월 10일까지 한 프로젝트에 매달려서

 

집에 못가는 날이 더 많을 정도로 바쁘게 보냈어요

 

머 중간중간 스트레스 풀기 위해 신상 옷도 질러보고 시즌권도 질러보고 시즌락커도 구매하고

 

10일날 제출할때까진 좋았어요

 

3개월 개고생하고 수 목 금 토 일 쉬고 월요일 다시 출근이라

 

수목금 3일 평일 보딩 생각하면서 버텼는데...

 

 

 

 

 

 

 

 

 

 

 

 

 

 

 

 

 

 

 

 

어제부터 감기몸살에 움직이기 힘드네요...ㅜㅜ

 

갑자기 긴장 풀려서 그런가바요...

 

몸이 힘드니까 그냥 억울한 기분만 들어요...

 

지금은 몸조리 잘하고 그냥 월요일 출근에 지장없도록만 해야할 듯..

 

헝글님들 저 대신 신나게 타시고 잼난 영상 멋진 사진 마니 올려주세요 ㅜㅜ

엮인글 :

폐인협회장♪

2013.12.12 13:16:31
*.54.24.105

으헉..3일 평일보딩이.................
병원 어여 다녀오세요 ㅠㅠ
몸 따숩게 하고 꿀잠 하고 나면 몸이 쌩쌩해질껍니다!!ㅠ

자타공인장비빨보라돌이

2013.12.12 13:18:49
*.255.49.10

시즌은 보드장이 폐장할 때까지 입니다...
힘 내시기를 바랍니다... -0-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096
84079 함박눈이 펑펑펑~~ [2] 칼카빙~ 2013-12-12   336
84078 실송년회 준비 제가 준비한 선물은... [2] !균열! 2013-12-12   405
84077 [잡담] 성남도 눈 엄청 내리시네요... ㅎ.ㅎ [9] 자타공인장... 2013-12-12   405
84076 흑.. .역시 제 글은... 똥글이군요.. ㅠㅠ [12] 꾸뎅 2013-12-12   248
84075 고화질 웹캠은 왜 달아서는... [8] 더치베어 2013-12-12   361
» 후... 슬프네요 [2] 알프스소년... 2013-12-12   348
84073 용평은 현제 폭설중 ㅋㅋ [7] 평일보더 2013-12-12   174
84072 파노라마 패기 쩌는 여자목격 [27] clous 2013-12-12   408
84071 장비에서 데크는 02-03 이전에 나온 데크들이 더 좋은듯요.. 저... [16] 아회재백야 2013-12-12   361
84070 후배 데크 타다 까였어여 ㅠ.ㅜ [3] 실비아 2013-12-12   402
84069 남양주 진접 폭설중..ㅠ 89HungryBoa... 2013-12-12   231
84068 심야맨인데 이젠 심야졸업해야할듯요 [2]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2   338
84067 눈~~~이~~~ 와용!!! [11] 고..냥★KO★ 2013-12-12   379
84066 안산눈펑펑! [4] 막데크휘날리며 2013-12-12   240
84065 용평 레인보우 파라다이스 오픈한줄 알고 깜놀.. file [4] 폐인협회장♪ 2013-12-12   398
84064 여의도 한강 눈오네요~-♥ [1] 동화의주인공 2013-12-12   371
84063 10년전 딱지가 날라왔네요. [9] 루나소야 2013-12-12   415
84062 운전하다가.. [3] 덴드 2013-12-12   380
84061 풍x샵 인기몰이 중인데, 제 마음은 심란하네요.ㅋㅋ [21] 애호박이 2013-12-12   314
84060 어제 지산에서... [10] 디에고 2013-12-12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