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장터등록하는거 이거 왜이리 힘들죠??

글을 올려서  포인트 얻어서 장터 등록할라고 했더니.. 파일첨부 누르면 팅겨버리고..

그래서 다시 글올렸더니.. 점수가 또 없어져 버리고..

대체 먼지 알수가 업네..

엮인글 :

2013.12.13 08:21:05
*.75.253.252

장터 등록하면 마지막에 뭐라고 에러메세지 나오는데 그게 나와도 등록되어있드라구요.

웰팍나그네

2013.12.13 08:40:30
*.141.38.166

오류많아여 근데 글은 올라가 있다는거~~~5-6개씩 올라가버려서 난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395
84197 차를 바꿔야 할듣 하내요 ;;; [28] 계속넘어저 2013-12-13 1 391
84196 셔틀보더분들은..... [14] 써니거거 2013-12-13   384
84195 보드타는건‥진짜 재밌는데 [24] 신대방불쇼 2013-12-13   396
84194 스키장ㅠㅠㅠㅠㅠ [4] 휘핑크림 2013-12-13   409
84193 여자화장실에 대한 고찰. [17] 밥먹고약먹자 2013-12-13 1 459
84192 12월 14~15(토일) 비발디파트 오크파인 패밀리동 양도합니다. [7] 망진 2013-12-13   1261
84191 솔보딩도 습관인가바요.. [14] 으샤맨 2013-12-13   395
84190 눈온 거리를 보며.. [1] ALMN 2013-12-13   416
84189 첨으로 혼자 버스타고 스키장가는길.. [23] 아루아루밍 2013-12-13   408
84188 사기 당한 느낌이네요~! [13] 뙝마니 2013-12-13   244
84187 사람이 참 간사하고 이기적이네요.. [11] GARTIE 2013-12-13   449
84186 13일 금요일 출석명부. [34] 부천준준 2013-12-13 3 424
84185 보드타러갈때마다 느끼는거 적어봅니다. [29]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3 1 411
84184 경남쪽에 장비 직접 살만한데없나요 [9] Kossi 2013-12-13   416
84183 용평으로 출바알~~~ [4] Mr.P 2013-12-13   449
84182 평일보딩에 폭설이라,,, [1] -DC- 2013-12-13   414
» 장터등록 힘드네요.. [2] 영우당~ 2013-12-13   416
84180 XTM 시청중ㅋ [2] 곰탱부리 2013-12-13   424
84179 톨티도 비싸네요 ㄷㄷ [9] 햠어퍗;잠야 2013-12-13   407
84178 평일보딩!! [7] 덴드 2013-12-13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