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스키는 10년

보드는 4년 정도 연차 되가는 헝그리보더입니다


매번 렌탈데크와 친구데크 등으로 

카빙도 하고 트릭도하고 하다가

올해 큰맘 먹고 데크 질렀어요!


1314 캐피타 doa 로요 ㅎㅎ


원래는 첫데크니까 그냥 갠찬은거 중고로 살려고하다가..

알아보니까 지름신 강림하셔서 


핰핰..오늘주문했는데 벌써부터 설레네요 ^^


하지만 바인딩은 아직 못 정햇다는것이함정..


doa데크 그렇게 많이풀리진 않은거같던데

지산에서 158짜리 타는사람 보면 인사해주세요~^^


빨리개시하고싶네요! 벌써부터 설레임 한 박스

즐거운주말되세요 ㅎㅎ

엮인글 :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5 17:18:45
*.13.197.227

캐피타데크 평이 좋던데

어떨지 넘 궁금하네요.

강마을

2013.12.15 18:04:35
*.55.114.105

첫장비 구입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안보딩하세요 ㅋ

하얀그림자님

2013.12.15 18:12:25
*.125.135.133

축하드립니다~ 안보하세요~!

저도 얼른 마련하고 싶어요ㅎ

jkiminutah

2013.12.15 18:38:52
*.139.116.106

축하드립니다. ~~ 저도 장비 바꿔야 되는데 여유자금이....

미스테리남

2013.12.15 20:19:56
*.214.160.226

감사합니다~~^^
올해도 다들 안보하세요

경쟈~★

2013.12.15 20:47:23
*.222.206.27

와 ㅊㅋㅊㅋ 처음사는 장비가 젤 좋았던듯해요~ ^^
장비는 이제 사시는데....
저에비해 실력이 너무 좋으신데욧!!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73
84435 GOP에서 발열조끼가????? @@ [7] 수술보더 2013-12-15   411
84434 거 참 어이없게.......발등이.......... [15] 상규C 2013-12-15   867
84433 바리스타실기까지 합격했어요ㅋㅋ [11] ⓟⓘⓝⓚ키티 2013-12-15   348
84432 결혼후회 글 땜에 결혼이 이슈군요. 6년차의 결론은.. [5] 매니아걸 2013-12-15 1 376
84431 20대 초반의 분당사시는 보더나 스키어분 [3] Mr.P 2013-12-15 1 425
84430 보드복 바꾸고 싶다... [3] 마린커 2013-12-15   347
» 첫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6] 미스테리남 2013-12-15   396
84428 결혼12년차가 되돌아보는 결혼이란? [24] 무쌍직전영신류 2013-12-15 6 422
84427 보드는 운동이다? [9] 수술보더 2013-12-15   357
84426 유머사번지....유머오번지.....(ㅋㅋㅋ재미들린듯^^) [3] 세잎이 2013-12-15   379
84425 머리작은분들 부러워요. [8] Jay-Z 2013-12-15   400
84424 버튼 이월 많네요 예전만큼 인기가? [3] Jay-Z 2013-12-15   403
84423 14일 곤지암 야간..CNADA 써 있는 빨간 쟈켓 스키어.... [7] 돌둘 2013-12-15   379
84422 유머 이번지......유머 삼번지..... [6] 세잎이 2013-12-15   404
84421 유머 일번지.... [15] 세잎이 2013-12-15   430
84420 12/14 대명 백야 고프로 리모콘 주우신분 찾습니다 ryan323 2013-12-15   387
84419 일요일 주말저녁을 나홀로... [13] 세잎이 2013-12-15   416
84418 오늘 여신을 보았어요........... [7] TheGazettE 2013-12-15 1 400
84417 결혼후회녀 이글보고 반성해라. 니깟여자 [15] 가정교육부... 2013-12-15   399
84416 진짜 다내려와서 활강좀하지맙시다!!!! [7] 구짜♪ 2013-12-15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