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그동안 심하게 넘어지면 보호대가 날라가서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어제 뒷쩍하고 생각해보니 몇번 심하게날라갔는데도 머리가 아직 무사한게 효과를 보고있긴하네요
ps 헬멧이 더 간지나고 보호도 잘되요
엮인글 :

베짱이`ㅡ`*

2013.12.16 08:17:57
*.187.173.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시는분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이런것두있구나했는데

웃어서죄송요 ㅠㅠ

낙엽연구중

2013.12.16 08:29:02
*.218.79.234

머리보호대 = 헬멧 맞나요 ?

원조마루짱

2013.12.16 08:55:15
*.245.161.19

헬멧이 더 나을것 같아요....

사부

2013.12.16 09:38:00
*.223.167.237

비니안에 넣어서 착용하는 그거 말씀하시는건가요? ㅎㅎ

베어그릴스

2013.12.16 09:46:37
*.130.209.213

선천적 대두인 저같은 사람은 절대 멀리하는 물건입니다만... 안다치셨으니 다행입니다.

카투원짱

2013.12.16 09:48:23
*.63.108.19

헬멧이 갑입니다. . . .

슬림형

2013.12.16 10:05:20
*.62.190.109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대두변신 시스템이군요

BlacKBlacK

2013.12.16 12:43:41
*.211.108.27

아는동생 머리부터 상체 엉덩이 다샀는데요
머리보호대 땀띠기능 있어요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6727
84470 웰팍 락커B동에서 부츠 분실분센터에 맡기신분...감사합니다!!^^ [12] 헬미♡ 2013-12-16 1 399
84469 헝거리보더 여성회원분께 도움 요청 드려요 ㅎㅎ 으아악~~~ 2013-12-16   390
84468 결혼 후회? [2] 그랬구나! 2013-12-16   1778
84467 어제 렌탈덱의 끝판왕을 보았더랬죠..... [4] TheGazettE 2013-12-16   405
84466 비싼게 좋긴 좋아요 [23] 더치베어 2013-12-16   406
84465 확실히 속도가 붙으니 헬멧이 절실하네요 [18] 수빈이누나 2013-12-16   412
84464 16일 월요일 출석명부. [15] 부천준준 2013-12-16   389
84463 오늘부터 드디어 휴가입니다 [5] 쿨섭씨 2013-12-16   405
84462 오랜만에 RockQ님을 만났네요. file [15] Appeal 2013-12-16 2 430
» 파워텍터 머리보호대효과 [8] 스킨이 2013-12-16   412
84460 사람 마음이란게... [5] 써니거거 2013-12-16   405
84459 내일~두디어 대명 비발디 가는구나ㅋㅋㅋ [3] 믿어 2013-12-16   445
84458 원래보드타면.. [6] 동동이잉 2013-12-16   459
84457 남자직업 [13] Spoonbase BTM 2013-12-16 1 406
84456 시즌방 방장의 불쾌한 뒷담화 [19] ㄱ ㅅ 끼 2013-12-16   327
84455 오늘야간무주. . . 수산지기 2013-12-16   341
84454 시즌 첫보딩은 조심하는거라 들었습니다 [10] 꼬깃꼬깃 2013-12-16   400
84453 친구가은퇴한거같애요.. [9] 해볼라꼬 2013-12-15   454
84452 제주도 그녀 와 잘됐어요 ^^ [34] 표돌v 2013-12-15 10 422
84451 이제야 겨울 같네요 [4] 조조맹덕 2013-12-15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