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일전에 부츠 말라뮤트와 바인딩은 싸이퍼 데크는 XLT를 질렀습니다..


첫 장비인데 궁금한것이 있는데요.. 저번주 토요일까지 장비가지고 두번 탔는데요..


부츠의 끈이 마지막부분에서 늘 살짝 풀리더라고요.. 제가 하드하게 타서 그러는건가요?


아니면 제품 하자인가요? 구피스타일이고 주로 뒷쪽인 왼쪽다리쪽이 주로 살짝씩 느슨하게 풀려있더라고요..


그리고 바인딩과 데크를 체결해주는 볼트가 4번정도 라이딩하고오면 발로 조금씩 움직이면


바인딩이 움직이는데요.. 이거 록타이트같은거로 고정해야하나요? 아니면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엮인글 :

빼어난수

2013.12.16 10:40:17
*.166.54.106

바인딩은 PH3(살로몬은 PZ3) 규격에 맞는 드라이버로 꽉 조여주시면 잘 안풀립니다.

록타이트도 방법이긴하나, AS센터에서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말라뮤트 부츠 끈은 라이딩 끝나고 보면 항상 좀 풀려 있어요...

부츠 끈 안풀리는 부츠는 노스웨이브 제품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부자가될꺼야

2013.12.16 10:43:08
*.206.152.198

08/09는 풀렸는데


12/13제품 다시 구매해서 쓰는데


시스템이 약간 바뀌어서 그런지 지금까지는 안풀리네요?;;

BlacKBlacK

2013.12.16 10:49:09
*.211.108.27

살로몬 바인딩이 좀 풀려요.

꽉조이는것보다 록타이트사용하세요.

너무꽉조였다가 나사산 야마날수도 있고 시즌끝나고 분리하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59
89206 장비 없는 주말보더인데 질문좀 할게요.. [8] Bizzy 2013-12-16 628
89205 상체보호대 사이즈 .. [1] 자빠진팬더 2013-12-16 592
89204 곤지암 렌탈샵에서 리프트 할인권 주나요?? [2] 견과류 2013-12-16 953
89203 초보보더 장비구입순서좀..^^ 조언해주세요 [6] 은하숯찰칵 2013-12-16 974
89202 암밴드, 스텀패드 추천좀 부탁드려요 [1] 흑빛진주 2013-12-16 654
89201 데크좀 봐주세요 고수님들.. [1] 해패뚱 2013-12-16 637
89200 퀵 레이스 부츠 신으시는 분~? [10] 아몬드쵸콜렛 2013-12-16 713
89199 헬멧의 중요성을 느꼈네요.. 제가 찾는 헬멧이 있을까요? [6] 쪼민 2013-12-16 567
89198 어드밴스드 슬라이딩턴 미추어버리겠습니다 [6] 내꿈은 조각가 2013-12-16 784
89197 왕초보 질문 !!! [4] 뿡88 2013-12-16 606
89196 SP 바인딩 트릭할 때 안 풀리나요? [13] 심야너굴 2013-12-16 665
89195 DC의류 as 어디로 보내야하는지 아시나요? [2] TheGazettE 2013-12-16 593
89194 토턴...미치겠어요..ㅜㅜ [20] ADD+ 2013-12-16 664
89193 스키장내 왁싱 문의요~! [2] 강남청춘스타 2013-12-16 560
89192 무주 괜찮은 렌탈샵 추천좀 해주세요 미친초급보더 2013-12-16 668
» 말라부츠의 끈이 잘 풀리나요? 그리고 바인딩 볼트가 헐겁네요.. [3] 소맥제조 2013-12-16 632
89190 급합니다. k2 오토바인딩 수리및 부속 어떻게구하나요... [3] 하신호 2013-12-16 672
89189 버즈런 파이튼 + 살로몬 플렛지 써보신분?? [2] jzs 2013-12-16 710
89188 바인딩 색상 결정 질문입니다. [2] 우주최속 날... 2013-12-16 649
89187 엣징에 대해서... [6] Solopain 2013-12-16 6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