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데크 살돈은 없고 데크 가방 바꿧는데

 

안되던 카빙이..

 

 

 

 

 

 

망한글.. ㅠㅠ

엮인글 :

강마을

2013.12.16 12:16:09
*.156.72.202

추천
1
비추천
0
데크를 가방에서 안꺼내고 ... 타신건가요...

GC

2013.12.16 12:54:19
*.125.59.33

ㅋㅋㅋㅋ

덴드

2013.12.16 12:24:13
*.197.75.53

ㅋㅋㅋㅋㅋㅋㅋ

BnN

2013.12.16 12:25:41
*.97.111.59

카빙이 된건가요?
안된건가요?

켁보더

2013.12.16 12:53:24
*.204.93.167

될리가.. 읍죠 ㅠㅠ

키위조아

2013.12.16 12:51:25
*.95.187.144

안되던 카빙이.... 계속 안되셨다는? ㅋㅋ

켁보더

2013.12.16 12:53:54
*.204.93.167

네 앞으로도 쭉.. 안될 것 같아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373
84493 사고엔 장사없네요;;(읭)- 부제:고글쓰고 탑시다(요)^^ [9] ya채 2013-12-16   331
84492 베어스 분위기 좋네요 [2] 동동이잉 2013-12-16   408
84491 일부 보드 양아치는 정말 눈쌀 찌뿌려지네요 [23] x앙탈쟁이x 2013-12-16 3 426
84490 9시간 보딩후기 [10] BnN 2013-12-16   426
84489 오래된 핸드크림 [9] 수술보더 2013-12-16   2985
84488 안녕들 하셨습니까? [11] 뚜벅뚜벅 2013-12-16   405
84487 오늘 용평리조트 리프트권 [1] 빈티지레드 2013-12-16   403
» 와.. 역시 장비빨 [7] 켁보더 2013-12-16 1 407
84485 스키장을 못가니 이상한 생각만 드네요.. [9] 생긴거하곤 2013-12-16   460
84484 하이원 버스(오산거주자) [6] 야옹야옹보더 2013-12-16 1 408
84483 카드 긁고 왔네요,,,ㅠㅠ [4] -DC- 2013-12-16   407
84482 스키장에도 교통사고처럼 일부러 사고를 내서 돈뜯어내는 사람들... [10] 보딩초짜~! 2013-12-16 2 406
84481 요즘 애들은 예의가 없는거 같아요! [18] 아찔해요 2013-12-16   388
84480 새삼느끼지만... 정빠 2013-12-16   379
84479 새삼 장비빨의 중요성을 느꼈네요 ㄷㄷㄷ [10] 자이언트뉴비 2013-12-16 1 423
84478 ★무료 ★스노우보드 데크 2개 무료나눔합니다.. file [37] ★뉴티맥★ 2013-12-16 22 750
84477 아 지각했어... [2] 써니거거 2013-12-16   450
84476 가족같은 분위기 강조하는 시즌방 특징. [17] 가 족같은 2013-12-16 5 408
84475 셔틀기사분들에게 궁금한점..... [11] 인격장애보더 2013-12-16   414
84474 이사람들이..... [5] 부자가될꺼야 2013-12-16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