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테크나인이나 버튼 코브라 보면 바인딩 하이백에 날개처럼 옆으로 나와서 종아리를 받쳐 주는 게 있던데,

 

 

이거

 

활용도가 확실히 좋은가요?

 

라이딩시 다리 쏠림 현상을 줄여주거나 뭐 그런 용도 인가요?

 

있으면 더 좋아요?

 

 

초보는 항상 궁금합니다^^;;;

엮인글 :

파랭이최고다

2013.12.16 16:38:20
*.6.166.146

제가 본 카시렙4 아저씨중 라이딩 잘하는 아저씨가 쓰는거 봤습니다. 전 안써봐서 패스. 힘의 전달에서 좀더 유리하다 하더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64
89266 주말하이원 버스에 대해 궁금한점 있어요.. [4] 부산놈 2013-12-16 595
89265 데크길이 질문좀 드려요!~ [7] 우행보 2013-12-16 574
89264 리조트내 기계왁싱 ~ [3] 꿀래님 2013-12-16 593
89263 바인딩 문의 드립니다^^ [2] 곤지암뽀더 2013-12-16 619
89262 용평 레인보우 1,2,3,4 VS 휘팍 디지 [19] 더치베어 2013-12-16 1837
89261 허리디스크 있는데 보드탈때 상체보호대 해야 할까요? [6] 비투디 2013-12-16 940
89260 바지 핏 [2] 쪽지왔어요 2013-12-16 619
89259 고글 렌즈에 궁금한게 있습니다. file [2] DISING 2013-12-16 624
89258 데크 셀프 엣지 작업 질문요~ [3] 흠냐19 2013-12-16 593
89257 여성용 보드 장비 구입 문의드려요~ file [3] 방지웅 2013-12-16 635
89256 살로몬 XTL 오피셜 어떤게 좋을까요? [7] AmO 2013-12-16 654
89255 175cm 67kg 데크길이 문의드립니다 [8] 변했습당 2013-12-16 567
89254 보딩시 발이 아픈데요.. [6] GARTIE 2013-12-16 660
89253 드래곤 APX 고글 스패어 렌즈 문의 [3] Jekyll~☆ 2013-12-16 653
89252 하이원 시즌락커 도어가 망가져 있었습니다 [6] 스킬업이필... 2013-12-16 615
89251 곤지암 이요... [4] ㅇㅇ 2013-12-16 653
» 바인딩 중에 하이백에 날개 달린거... [1] MONTBLAC79 2013-12-16 718
89249 휘팍 연말이벤트 하나요? [1] 차지남 2013-12-16 595
89248 보드복 방수 수치 file [9] Bufy 2013-12-16 824
89247 686 바지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4] poorie™♨ 2013-12-16 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