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궁금해요

조회 수 581 추천 수 0 2013.12.17 22:14:39

1314 디씨 최상급 부츠 샙터

1314 플럭스 DS

조합 괜찮나요..?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50
89506 바인딩 볼트 조절이요.. [3] 유후유후 2013-12-17 573
89505 양말 두꺼운거 얇은거 다신어본분 계신가요? [14] nutjob 2013-12-17 826
89504 자세교정좀 부탁드려요~!사진첨부! file [8] 봄과겨울 2013-12-17 678
89503 웰팍에서 휘팍가는... 방법이 뭐가 좋을까요 ? [3] 예스 2013-12-17 570
89502 XLT는 라이딩 명기급이라고 보기 어려운가요? [19] 네잎크로버 2013-12-17 817
89501 라이딩용 입문 데크 추천부탁드려요~ [4] 눈길달리기 2013-12-17 606
89500 내일 경기권 야간보딩여 예전에열혈... 2013-12-17 930
89499 익스트림왁스 파랑색 문의 [7] BnN 2013-12-17 656
89498 요넥스 데크에 대해 고수형님들께 문의드립니다. [1] 뽕타 2013-12-17 1990
89497 지산리조트내 atm문의 호로로루루 2013-12-17 578
89496 생초보 데크바인딩추천좀 해주세요. 60선으루..새거로살겁니다 ㅠ [4] 은하숯찰칵 2013-12-17 636
89495 12 13 오피셜 + 12 13 홀로그램의 맞는 부츠 문의 드려요 [3] 명왕보더 2013-12-17 654
89494 디미토 보드복 질문 딴놈 2013-12-17 608
89493 리바운딩이 뭔가요..? [4] 김밥123 2013-12-17 593
89492 초등학교 1학년 아이와 함께 보드장을 가보려 합니다.... [3] 대구사는현 2013-12-17 756
89491 입문데크 추천부탁드려요. file [1] 수건남 2013-12-17 598
89490 롬 앤썸 질문점.. [3] 김밥123 2013-12-17 633
» 궁금해요 앞쩍장인 2013-12-17 581
89488 약 9년만에 보드를 타볼려고 합니다.제품 구매 추천좀.. [4] 대구사는현 2013-12-17 596
89487 에덴밸리 슬로프 추가? [1] 기미사 2013-12-17 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