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장인 주말 보더 입니다.
널쓰리를 연습하기 시작했는데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독학이나 솔로보딩을 마니해서 진도가 안나가요 ㅠㅠ (3주째 똑같은듯 ;;)
다른 영상도 마니보고 글도 봤는데...겁이나서 그런건지 몸이 안따라주네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용평 메가그린에서 원포인트좀 해주실분 ㅠ_ㅠ
<iframe height="332" src="//player.vimeo.com/video/82092768" width="500" allowfullscreen mozallowfullscreen webkitallowfullscreen>
모바일
https://vimeo.com/82092768
첫번째 시선 널리찍기전에 찍을자리보고 찍은후에는 시선을 대각선위로 던져주셔야 상체가 뒤로안빠집니다.
시선때문에 상체가 뒤로빠지기때문에 돌아가시더라도 몸이빠져 넘어지시는겁니다.
그리고 찍는 타이밍
너무 먹고 도시는거같아요
지금 하시는 타이밍은 노즈찍는연습할때나 들어가는 타이밍이구요 토턴에서 힐턴으로 변경하고 거의 바로 찍는다는 생각으로
뛰시고 상체또한 옆으로가 아닌 앞으로 던져준다는 느낌으로 연습해보세요!!!
널3가 완성되어 돌아간다면 시선을 옆으로 좀더 주시면 파이브까지 완성이됩니다.
3에서 5까지는 역엣지좀 감수하시고 연습하셔야될꺼에요~
아직 익숙치 않은데 힘이 많이 들어가면 오히려 역효과 입니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 하이가 안나와도 우선 턴을 자연스럽게 하는 법을 우선 연습하시고 감이 익숙해지면 다운진입시 강하게 눌러줘서 돌리시는 연습하시면 될꺼 같고요. 시선 떨어뜨리지 말고 오히려 왼쪽 어깨를 대각선 위로 치신다는 느낌으로 시선 같이 따라 주시면 더 좋아지실것 같고요..
님처럼 하시는 건 남들도 다 겪는 단계일뿐입니다. 연습하면서 알아가는 것이죠.. 위쪽에 시넌님이 말씀하신것처럼 너무 먹고 들어가시는 것도 있습니다. 오히려 왼발로 찍고 오른발을 앞으로 차주는 느낌으로 돌리시면 아무래도 더 깔끔하게 나올것같네요. 지금 하시는 건 힐엣지라인이 들어가있는 상황이라 랜딩이 저렇게 밖에 안나옵니다. 어쩔수 없는 거지요.
저는 2년째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