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웰팍을 첨가게됬는데요^^
지산에선 블루에서 라이딩을 즐겨했는데
웰팍가면 어떤 슬롭이 재밌을까요?
챌린지에서 블루와 비슷한경사가잇나요?
아님 브라보만 타야될까요 ㅠㅠ
챌린지 5개있던데 어디가 적당할런지 알려주세요~
엮인글 :

Mr.Cool

2013.12.21 14:23:35
*.76.22.190

지산이 생각보다 다 낮더라구요...~_~ 아마 브라보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 합니다.

박사

2013.12.21 14:48:51
*.30.24.81

다 타보세요.. 어차피 브라보 외엔 사람들이 별로 안가요.. ㅋ

샤오사랑

2013.12.21 15:38:11
*.209.138.16

C5 가 상급중에선 경사가 완만한 편이에요~

깜찍초야

2013.12.21 16:09:34
*.223.16.167

지산 블루면..
브라보는 상단이 비슷하고 하단은 좀 밋밋..
c5, 에코도 도전해보심 괜찮을 것 같아요~

샤오사랑

2013.12.21 16:10:20
*.209.138.16

에코는 아직 안열었어요 ㅠ

깜찍초야

2013.12.21 19:46:10
*.154.60.47

내일 이란걸 못봤네유 ㅡㅡ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40
90046 182에 58키로 데크길이 [7] 32thx 2013-12-21 980
90045 곤지암리조트 부츠랜탈이요 [1] 마스터목표 2013-12-21 825
90044 휘팍 장비보관?? [3] 거모동호랑이 2013-12-21 811
90043 사람은 어떻게 피하시나요....? [19] songchho 2013-12-21 666
90042 한국이 데크 더 싼 이유 [8] diablo0429 2013-12-21 599
90041 기계 엣징 질문드려요 ! [4] Meat보이 2013-12-21 998
90040 동호회 안하던 사람이 동호회 시즌방은 별로인가요..? [3] 시즌방? 2013-12-21 751
90039 바인딩과 스텐스 세팅을 다시 해보고싶어요.. [8] 소맥제조 2013-12-21 726
» 웰팍 슬로프 질문이요. [6] Ggari_보더 2013-12-21 939
90037 부츠 뒷꿈치 질문이요~ [4] 찌도찌도 2013-12-21 817
90036 바인딩 구매 선택 질문드립니다. [5] 닭덕후 2013-12-21 773
90035 보드 충돌사고시 형사고소 가능한가요? [18] 석유왕자 2013-12-21 783
90034 하이원 밸리콘도 찜질방..... [1] 여길봐봐 2013-12-21 1120
90033 부츠벨트, 부츠 부스터 질문입니다. file [9] nutjob 2013-12-21 3172
90032 휘팍 리프트상황이ㅎ 겨울이닷! 2013-12-21 631
90031 리프트권 싸게 파는 소셜커머스나 이런것좀 공유해주세요 ㅜㅜ [1] 쿠엉야앙 2013-12-21 626
90030 하이백 팩좀 추천해주세요~ [2] 습습하하 2013-12-21 788
90029 데크 사이즈 질문 드릴께요(도와주세요^^) [10] 연무잡이 2013-12-21 602
90028 살로몬 플랫지 발 뒤꿈치쪽 통증 file [6] 잘타고싶어... 2013-12-21 1171
90027 하이원 상황궁금합니다. [2] 여길봐봐 2013-12-21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