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저도 저번에 뉴에라쓰고 탔었는데 바람때문에 벗겨질려고 하더라구요..

 

따로 고정시키는 방법이 있나요???

엮인글 :

파네라이000

2013.12.22 15:20:41
*.97.125.133

뒤로 쓰시고 헤어밴드로 고정하세요

곽진호

2013.12.22 15:28:34
*.223.21.153

그냥 뒤로만 써도

넘어지거나

엄청 잡아돌리지 않는한

잘 안벗겨져요....

오민석_902813

2013.12.22 15:33:49
*.112.39.248

저도 스냅백 쓰는대요 챙을 뒤쪽으로쓰면 따로 고정은 안하는대 심하게 넘어질때아니면 안벗겨져요

티모

2013.12.22 15:34:18
*.33.184.130

고글밴드 고정이 답인듯

온리원

2013.12.22 15:48:42
*.231.59.37

고글밴드로 잡아주면 안날아가요 2시즌째 쓰는중

ㅁㅁ

2013.12.22 15:52:41
*.35.116.24

고글밴드+후드+헤드폰

곰탱부리

2013.12.22 17:44:52
*.226.207.15

헤어밴드하면 잘 안날아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35
90153 중국에 있는 스키랑 보드샵 아시는분 수퍼디아이 2013-12-22 666
90152 이 보드복(후드티?) 어디건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2] KC가랑 2013-12-22 651
90151 리조트내에서 하는 왁싱 어떤가요? [6] !!! 2013-12-22 637
90150 셋백.....이 뭐예요?? [5] 아침이슬@ 2013-12-22 815
90149 대명야간라이트 [2] Ronaldo 2013-12-22 853
90148 트루트윈데크 디렉셔널트윈으로 셋팅? [5] 라팝 2013-12-22 1074
90147 크리스마스 당일(25일) 리프트 대기 시간.. 안녕미카 2013-12-22 595
90146 베어스타운 저렴한렌탈샵 추천해주세요 [3] NYBRO 2013-12-22 963
90145 하이원 리조트안 먹거리 추천이요 [1] 부동산투기 2013-12-22 641
90144 대명 비발디 내에서 왁싱하기, 왁싱 질문드려요 [1] showmethemoney 2013-12-22 1147
90143 초보 데크 좀 질문드려요. file [5] 달크 2013-12-22 602
90142 괜시리 장비탓하게 되네요 [8] arbi 2013-12-22 651
90141 웰리힐리파크 스키어스회원 콘도 스탠다느 a형 1박가격 얼마죠? [1] 궁금이 2013-12-22 954
90140 베어스타운 메인슬로프에서 빅베어 쪽으로 넘어가는 방법 [2] 날알올랄 2013-12-22 729
90139 eg2 고글렌즈문의 드려요 [5] 바오로 2013-12-22 851
90138 히로유키가 잘탄다는 평을듣는이유는? [5] nutjob 2013-12-22 826
90137 오클리 고글 스펀지(?) a/s 받아보신분있으신가요?? [1] 못타는앵두 2013-12-22 1582
90136 곤지암에서 설질좋은 슬롶은? [2] nutjob 2013-12-22 686
» 보들탈때 스냅백이나 뉴에라 쓰시는분들 있으시던데 어떤걸로 고정시키... [7] 그대가그대를 2013-12-22 963
90134 12/13 DS30바인딩 vs 13/14 DS 바인딩 차이점 있나요? [2] monodaim 2013-12-22 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