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지금은 dc ply 타는데요.

 

라이딩용 하나 사려는데 이거 어떤지요???????

 

f11d99762eecb69fe6adc5ca17ced96a.jpg


S.Yoon

2013.12.22 17:42:33
*.70.52.232

라이딩용이라면 다른거 보세요 ㅇㅇ

달크

2013.12.22 17:48:06
*.203.81.82

돈이 없어서요 ㅋ

지금 타는게 150이라 걍 긴거 타보구 싶어서 그런건데 많이 안좋은가요????ㅎㅎ

S.Yoon

2013.12.22 17:50:57
*.70.52.232

돈이 문제시라면 버즈런 라이딩덱 써보새요.

빡구^0^

2013.12.22 18:02:50
*.109.32.196

중고 장비 강추드려요 괜찬은 라이딩 덱 20~30선에는 살듯한데요 년식만다 다르고 메이카마다 다르지만요

남이쓰든거라 꺼림찍하면 어쩔수없지만요

9366

2013.12.22 20:11:59
*.70.52.85

나쁘지 않은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63
90152 이 보드복(후드티?) 어디건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file [2] KC가랑 2013-12-22 651
90151 리조트내에서 하는 왁싱 어떤가요? [6] !!! 2013-12-22 637
90150 셋백.....이 뭐예요?? [5] 아침이슬@ 2013-12-22 815
90149 대명야간라이트 [2] Ronaldo 2013-12-22 853
90148 트루트윈데크 디렉셔널트윈으로 셋팅? [5] 라팝 2013-12-22 1074
90147 크리스마스 당일(25일) 리프트 대기 시간.. 안녕미카 2013-12-22 595
90146 베어스타운 저렴한렌탈샵 추천해주세요 [3] NYBRO 2013-12-22 963
90145 하이원 리조트안 먹거리 추천이요 [1] 부동산투기 2013-12-22 641
90144 대명 비발디 내에서 왁싱하기, 왁싱 질문드려요 [1] showmethemoney 2013-12-22 1147
» 초보 데크 좀 질문드려요. file [5] 달크 2013-12-22 602
90142 괜시리 장비탓하게 되네요 [8] arbi 2013-12-22 651
90141 웰리힐리파크 스키어스회원 콘도 스탠다느 a형 1박가격 얼마죠? [1] 궁금이 2013-12-22 954
90140 베어스타운 메인슬로프에서 빅베어 쪽으로 넘어가는 방법 [2] 날알올랄 2013-12-22 729
90139 eg2 고글렌즈문의 드려요 [5] 바오로 2013-12-22 851
90138 히로유키가 잘탄다는 평을듣는이유는? [5] nutjob 2013-12-22 826
90137 오클리 고글 스펀지(?) a/s 받아보신분있으신가요?? [1] 못타는앵두 2013-12-22 1582
90136 곤지암에서 설질좋은 슬롶은? [2] nutjob 2013-12-22 686
90135 보들탈때 스냅백이나 뉴에라 쓰시는분들 있으시던데 어떤걸로 고정시키... [7] 그대가그대를 2013-12-22 963
90134 12/13 DS30바인딩 vs 13/14 DS 바인딩 차이점 있나요? [2] monodaim 2013-12-22 836
90133 디미토 보드복조합 [6] 베어스보덜 2013-12-22 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