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수많은 ASKY분들을 위해 잠시 글을 적습니다.


오늘밤과 내일낮, 고로 크리스마스이브밤과 크리스마스당일은 커플들의 축제라며 


많은 single분들께서는 집에 박혀잇자, 혹은 26시간동안자면 크리스마스가 지나간다, 케빈과 함께하자 등등...


많은 방법들을 내세우시는데....


스키장을 가시면 쉽게 애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거기. 여자꼬시는법인데도 불구하고 들어온 여성분?


이글에 댓글 다는분들중에 아무나 골라잡으면 커플되는겁니다. 축하합니다.


이 여성분 외에 많은 남성분들은 아마 슬롭에서 남자들과 열심히 보딩을 하며 땀을내고, 나의 깔끔한 카빙 라인을 보며 흐뭇하게 웃지만, 정작 그걸 같이 봐줄 여자가 없어서 슬픕니다.


그래서 자신잇게 말합니다.


어차피 크리스마 이브날 밤!


여러분만 슬롭에잇는게 아닙니다!!


슬롭에 여자끼리 나온사람들!!


다 여러분과 같은 처집니다!!!


남자들은 남자끼리 노는거 군대로 족하다는 생각을 하지만, 여자들은 군대를 안갓다와서 아직 만족을 못한거 뿐입니다!!


자신잇게 들이대세요!!


그동안 갈고 닦아온 포풍낙엽으로 안전하게 그녀의 곁으로 가서 던지시면됩니다.


너로정햇다2.jpg



성공하면 그녀는 당신만의 포로~♡


포로가 된 그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기면 되는겁니다.






















만약 실패해서 이런 상황이 벌어졋다?!


너로정햇다.jpg


잽싸게 도망가야죠.....













P.S 참고로 전 내일 출근합니다..........



Bruce K

2013.12.24 16:53:44
*.32.224.136

하지만 현실은 크리스마스엔 스키장에 사람이 별로 없ㅋ음ㅋ

ALMN

2013.12.24 16:57:19
*.216.126.32

보드장은 보드타러가는 곳입니다 ...
또르르...

헬미♥

2013.12.24 17:10:59
*.152.20.234

또르르....그래서 전 보더 키티를 대동하고 갑니다........................또르르....ㅠㅠ

호이잇

2013.12.24 17:13:35
*.70.28.153

ㅋㅋㅋ...보드 열심히 타죠...우리

softplus

2013.12.24 17:18:53
*.55.27.8

글쓴이는 cpms 인것은 함정이군요

스고이

2013.12.24 17:25:44
*.213.83.67

오늘 내일 폭풍낙옆으로 슬로프 쓸러 갑니다...ㅠㅠ

수술보더

2013.12.24 17:32:47
*.158.1.107

진심어리게 말씀드립니다.

양날검이라 생각됩니다.

1면 병신 양아치
2면 어멋~~ 느낌있어!

50%라면 확률은 높네요"! ㅎㅎㅎ

TBoarder

2013.12.24 17:39:29
*.194.12.99

과연 그럴까요? ㅋㅋㅋ ASKY의 벽은 그렇게 쉽게 깨지지않는 법이죠.. 흣

호호호2

2013.12.24 18:26:16
*.36.144.21

곤지암으로오세요!!!! 초보여자두명이기다리고있습니다

서울시민

2013.12.24 18:54:51
*.249.80.101

광관보더라고욧

2013.12.24 19:07:59
*.36.142.173

제국상고..정탄

2013.12.24 20:53:30
*.62.188.127

지금 곤쟘 입니다
살려주세요ㅜㅜ
같이온 헝글회원들 전투보딩해요ㅜㅜ

보드타는뚱보

2013.12.24 18:59:10
*.184.48.120

왜 갑자기 장비를 챙기는 저를 발견하게 되죠.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7504
85352 클수마스는 여친과보내고 26일은 보딩 ^^ [9] 보더의삶 2013-12-24   309
85351 올해 수원에서 하이원 셔틀 타보신분~ 솔잎꿀차 2013-12-24   406
85350 커플은 커플대로, 싱글은 싱글대로 [4] rumk 2013-12-24   425
85349 웰팍셔틀예약 시간이 7시인줄 알았는데..5시네요;/ [4] RoseDew™ 2013-12-24   404
85348 당연한줄 아시네요 [1] 세르게이♡ 2013-12-24   371
85347 오늘 밤 산타할아버지께서 선물을 가져오십니다...^^ [1] v곰사탕v 2013-12-24   395
85346 크리스마스...쇼핑ㅠㅜ [7] 소고기범벅 2013-12-24   409
85345 나홀로 이곳을 향해 무작정 가봅네다 [7] 이클립스APX 2013-12-24   388
85344 25일 (크리스마스날) 스키장에 사람 많나요?? [12] 바이오락토 2013-12-24   378
85343 보드 도난 소식 들릴 때마다 느끼지만 보드 관리가 허술하긴 합니다. [14] KINGCO 2013-12-24 1 397
85342 저 어떡해요ㅠㅠㅠㅠ [15] 옥상달빛 2013-12-24   331
85341 어우 드디어 풀렸다; [30] 세르게이♡ 2013-12-24   357
85340 비발디 파크에 계신분 사진좀 부탁드릴께요~ㅠㅠ 초짜미친보더 2013-12-24   408
85339 대구용평셔틀 시간변경 짜증나네용.. [6] 수천 2013-12-24   416
85338 저는 이제 학동으로 갑니다. [11] 서울시민 2013-12-24   403
85337 보더 열분 메리 크리스마스~ [6] 사과하나 2013-12-24   372
85336 누가 불쌍한지 배틀 해 봅시다. 2 [35] 夢[몽냥] 2013-12-24   414
85335 불경기라서 그런가요??? [4] d 2013-12-24   326
85334 으앜~~~오늘 대명 못가게 되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 무쌍직전영신류 2013-12-24   389
» 오늘밤 or 내일낮 스키장에서 여자꼬시는법. file [13] Solopain 2013-12-24   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