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늘 스키장 많이들 가시겠죠..

 

조심해서 잼나게 타세요..커플은 솔루 염장짓 말구~~^^

 

전 음식점해서..일해야 합니다..

 

참 아쉽내요...

엮인글 :

수술보더

2013.12.24 17:08:14
*.158.1.107

전 10명만 해당되는줄 알았어요.

여러분 맞죠?

강마을

2013.12.24 17:08:42
*.156.72.202

메리크리스마스^^

돌둘

2013.12.24 17:09:23
*.35.193.245

전 열분이라고 해서...열명한테 무슨 선물 주시는줄 알았음 ㅡㅡ

헬미♥

2013.12.24 17:09:27
*.152.20.234

메리크리스 마수요~^^ 힘내세요옷~

clous

2013.12.24 17:26:09
*.140.59.12

아직 순위권! 화이팅입니다!

예고없는감정

2013.12.24 20:50:50
*.62.175.43

저도 10명 말하는줄 알고..
줄서봅니다~~ 음식점남은 음식이라도..?ㅎㅎ

일하셔도 메리크리스마스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06
85355 현재시간 지산 사람 없네요 [3] 나노리지 2013-12-24   376
85354 매일 크리스마스 -.- ㅈㅅ 쫌 쌩뚱 맞은 선물 드릴께요~~^.^ [26] ho라뉘~미럴 2013-12-24 3 408
85353 비발디 밤샘행 셔틀안이에요 [13] 얄야리 2013-12-24   322
85352 클수마스는 여친과보내고 26일은 보딩 ^^ [9] 보더의삶 2013-12-24   311
85351 올해 수원에서 하이원 셔틀 타보신분~ 솔잎꿀차 2013-12-24   407
85350 커플은 커플대로, 싱글은 싱글대로 [4] rumk 2013-12-24   425
85349 웰팍셔틀예약 시간이 7시인줄 알았는데..5시네요;/ [4] RoseDew™ 2013-12-24   404
85348 당연한줄 아시네요 [1] 세르게이♡ 2013-12-24   371
85347 오늘 밤 산타할아버지께서 선물을 가져오십니다...^^ [1] v곰사탕v 2013-12-24   396
85346 크리스마스...쇼핑ㅠㅜ [7] 소고기범벅 2013-12-24   409
85345 나홀로 이곳을 향해 무작정 가봅네다 [7] 이클립스APX 2013-12-24   389
85344 25일 (크리스마스날) 스키장에 사람 많나요?? [12] 바이오락토 2013-12-24   378
85343 보드 도난 소식 들릴 때마다 느끼지만 보드 관리가 허술하긴 합니다. [14] KINGCO 2013-12-24 1 399
85342 저 어떡해요ㅠㅠㅠㅠ [15] 옥상달빛 2013-12-24   331
85341 어우 드디어 풀렸다; [30] 세르게이♡ 2013-12-24   359
85340 비발디 파크에 계신분 사진좀 부탁드릴께요~ㅠㅠ 초짜미친보더 2013-12-24   408
85339 대구용평셔틀 시간변경 짜증나네용.. [6] 수천 2013-12-24   416
85338 저는 이제 학동으로 갑니다. [11] 서울시민 2013-12-24   403
» 보더 열분 메리 크리스마스~ [6] 사과하나 2013-12-24   372
85336 누가 불쌍한지 배틀 해 봅시다. 2 [35] 夢[몽냥] 2013-12-24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