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두가지중 고민중입니다.

 

추천좀 부탁드릴께요.

 

3번째는 1번 상의에 2번 (블랙) 하의는 어떨지도 고민입니다.


소리조각

2013.12.26 21:38:50
*.90.74.125

2번이 더 이뻐보이는데요. 상하의 둘다요

햄좌다HKH

2013.12.26 21:40:37
*.177.84.157

2번잉요~~~

사주전...

2013.12.27 16:08:18
*.243.5.20

블랙이 좋긴 한데,,,상의색하고는 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19
» 롬프보드복 좀 봐주세요. file [3] 프리미엄라벨 2013-12-26 592
90707 토션이 먼지 알려주세요. [5] 무도리 2013-12-26 824
90706 카빙과 숏턴 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2] 은하숯찰칵 2013-12-26 647
90705 구피 연습중인데요... [6] 싸나이박11 2013-12-26 566
90704 각도 높은곳은 어떻게 지나오시나요 [6] crashgun 2013-12-26 619
90703 011 사이즈 질문좀 드릴께요 [5] 011 2013-12-26 616
90702 덕스텐스 뒷발 각을 더 주는분 있나요? [3] Akapoet 2013-12-26 635
90701 휘팍 보드복+고글+장갑 대여비 얼마나 들까요??ㅠ [2] 콩콩보더 2013-12-26 1066
90700 혹시 보드 거치대~ 자작하신분 계신가욧? [3] 엠레스 2013-12-26 556
90699 살로몬 코리아a/s 센터 위치좀^^ 가르켜주세요~~ [3] 거모동호랑이 2013-12-26 809
90698 살로몬 퀀텀 바인딩 질문있습니다. [6] 뤽키 2013-12-26 963
90697 키 172 근처분들 스탠스 얼마 놓구타세요?? [16] 기능인보더 2013-12-26 766
90696 여기 동영상처럼 역캠도 타질까요? [3] 보드내놔 2013-12-26 809
90695 토턴시에요~~~ [3] dionisio 2013-12-26 665
90694 ROME MOD 156 질문 입니다. [3] 프리미엄라벨 2013-12-26 760
90693 질러야 할까요 말아야할까요 ㅠ [11] 으샤맨 2013-12-26 579
90692 바인딩 나사 마모 때문에 질문드려요 [1] 박메롱 2013-12-26 732
90691 데크선택 질문 [2] 은밀한상훈 2013-12-26 679
90690 결혼하신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9] 천우운풍 2013-12-26 605
90689 휘팍근처에서 왁싱,엣징,평탄화 할려면.. [3] 콩피 2013-12-26 593